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제품을 구매할 때 그냥 처음부터 가격을 높은 거를 구매해서 오래 쓰는 게 제일 좋다고 느낌

애초에 가격이 높으면 높을수록 퀄리티도 좋아져서 싼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쓸 수가 있더랑

그래서 점점 가격이 비싸더라도 퀄리티 높은 거를 더 선호하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싸다고좋은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릴 때는 그냥 "에이 싸도 뭐 오래 쓰면 되지" 이 마인드였는데 점점 바뀌고 있어...
싸면 오래 못 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능면에서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싼건이유가있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유가 있어....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기준도 점점 높아져ㅎㅎ 좋은거 쓰다가 안좋은거 쓰면 아 못쓰겠다 확 느껴져서... 씀씀이는 점점 늘기만 한다는 말이 진짜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그나마 연봉 상승 기대하면서 그거에 맞추면서 소비 하니까 나쁘지는 않은데
맞아 씀씀이 자체가 커지니까 쪼오오끔 쪼달리때 있어 ㅎ... 그래도 삶의 만족도는 훠어얼씬 높아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비싼 게 돈 값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비싼거 사서 오래쓰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 좋은거 진짜 ㅋㅋ 그리고 오히려 이상하게 완전 고가의 가방은 몇개 사다가 관심이 사라짐 ㅋㅋㅋ 양끝이 사라지고 중간 부분만 남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인정!! 요즘 옷살때그래... 옛날엔 싼거 여러개샀는데 지금은 좀 가격있는거 몇개만 고르고 거기다 레이어드 되는걸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돈은 거짓말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맞는데 여름 옷은 제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5 06.27 16:3758313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07 06.27 14:5651069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67 06.27 18:1612725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86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67 0
너희 이런 사람 친구로 지내기 가능?
06.27 16:05 l 조회 42
결미새 사촌언니 결국 혼전임신했다 25
06.27 16:05 l 조회 920
윤달베이커리 스콘 짱맛있다
06.27 16:05 l 조회 10
재산 20억이 가난한건 아니지않아??64
06.27 16:04 l 조회 363
익들아 축구 여기서 각각 확률이 어케됨?2
06.27 16:04 l 조회 55
친구 한명도 없으면 이상해보이나3
06.27 16:03 l 조회 33
자취익들 에어컨 틀었어?7
06.27 16:03 l 조회 77
음식 시켰는데 라이더가 배송 잘못함 2
06.27 16:03 l 조회 14
겁많아서 부모님이 어디든 혼자 내보낼려 함
06.27 16:03 l 조회 25
유럽 선풍기 오픈런 하는거 신기하다...1
06.27 16:03 l 조회 34
사람 겉모습으론 모르더라1
06.27 16:03 l 조회 43
구라 안치고 웹소설에 돈 쓴거 모으면 명품백 하나는 샀을듯
06.27 16:02 l 조회 12
부모님재산 집현금 포함 20억이면 많은거라고 생각해?4
06.27 16:02 l 조회 51
아니 이 오리임당 캐릭터 이름이 뭐야??5
06.27 16:02 l 조회 44
쿠팡가기 싫다
06.27 16:01 l 조회 11
친구없는 성인 있어? ㅠ 너네 주말에 뭐해.....33
06.27 16:01 l 조회 682
삼닉 손절하지말고 최소 영업이익 발표 때까진 들고가라12
06.27 16:00 l 조회 336 l 추천 1
아 월요일 하닉 떨어지겠디27
06.27 16:00 l 조회 771
과외강사인데 학부모 심리를 진심 모르겠음1
06.27 16:00 l 조회 13
헐 릴스도 2배속되네??
06.27 15:59 l 조회 16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