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점대 후반인데 전공이 너무 안맞고.. 우선 교수님도 본인 좋아하는애들 위주로 학점 잘주고 수업을 할 때 무슨 피피티도 없이 책만 줄줄읽음..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고 너무 짜증남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