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 20회 17만원에 결제 했고
다리 다치는 바람에 7번 다니다가 못다녔어
그래서 13회분 환불 받으려고 갔더니
1개월 패키지 금액으로는 환불 안되고
1일권 15000원으로 7일 차감해서
65000원만 주겠대
이게 맞아??
아니 나는 20회에 중에 7번 밖에 못 나갔는데
결제 금액 절반도 못 받았어ㅠㅠ
정말 억울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1개월 20회 17만원에 결제 했고 다리 다치는 바람에 7번 다니다가 못다녔어 그래서 13회분 환불 받으려고 갔더니 1개월 패키지 금액으로는 환불 안되고 1일권 15000원으로 7일 차감해서 65000원만 주겠대 이게 맞아?? 아니 나는 20회에 중에 7번 밖에 못 나갔는데 결제 금액 절반도 못 받았어ㅠㅠ 정말 억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