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예전에 한번 나 인프피 라니까 이제 내가 뭔말만 하면 진짜 인프피 같다 ㅋㅋ 인프피면 그렇다 ㅋㅋ 이런 식임 이젠 뭐만 하면 지꾸 인프피를 거들먹거려서 얘랑 말하기가 싫음 이거 어케 기억삭제같은거 안되나 시블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예전에 한번 나 인프피 라니까 이제 내가 뭔말만 하면 진짜 인프피 같다 ㅋㅋ 인프피면 그렇다 ㅋㅋ 이런 식임 이젠 뭐만 하면 지꾸 인프피를 거들먹거려서 얘랑 말하기가 싫음 이거 어케 기억삭제같은거 안되나 시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