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8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애기때 소형견 크기만할때는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이제 성견되고 산책다니면
목줄 엄청 짧게 잡았는데도
덩치커서 무섭다고 인상 찌푸리고 화내는 사람도 많아지고..

제일 서러운건
똥싸는거..

내가 그래도 웬만하면 배변할때 가까이 서서 내 다리로 최대한 가리는데
그래도 강아지 덩치때문에 존재감이 있어서 똥도 잘 보이니까
더러워죽겠다고 쌍욕하고 아이씨~왜 하필 내앞에서 똥싸고 **이야 이러고 엄청 성질내고 가더라
어떤 아저씨는 개** 이러고 발로 찰라그런적도 있음
내가 똥 안 치우는것도 아니고
나는 똥 줍고 물티슈로 길바닥 닦고 그자리에 물 뿌리고 3중으로 처리하는데
그냥 강아지 덩치 커질 수록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거아니야?? 진짜미친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경쓰지마 평생 그렇게 살다 죽으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집에서 키우기 안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렇게 큰 강아지도 아니야
12키로 정돈데 그냥 귀여운 소형견 보다는 크기가 있으니까 좀 뭘 해도 눈에 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예의 밥말아먹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재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걍 귀여워서 계속 쳐다보게 되던데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네 많이 타는거같음 우리 동네 소형견부터 대형견 다양하게 많기도하고 강아지 키우는 집이 엄청 많아서 사람들이 다 지나가면서 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렁이 키유는 대형견주 극공ㅠㅠㅠ 힘내 그냥 무시해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개 키워본사람만 알지.. 세상에 이렇게 이상한 사람이 많았나 싶지?ㅜㅠㅠ힘내자 육년차 견주 이제 통달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도 누렁이 키우는데 입마개해도 욕 듣고 안 해도 욕 듣고 냄새 맡고 있는데 큰 개 데리고 왜 나오냐고 욕 듣고 아파트에 사는 거 아니죠? 이 말 꼭 듣고 ㅋㅋㅋㅋㅋ 15년짼데 변함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다 똑같구나 아파트 사냐규 진자 그만좀 물어봐라ㅠㅠ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아저씨도 얘보다 큰데 아파트에서 잘 살잖아요 이럼ㅋㅋㅋ 그러니까 아 그렇네 한 사람도있엇어ㅎㅎㅋㅋㅋ글고
큰개 데리고 왜나오냐오고도 나두 자주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12키로면 큰 것도 아닌데… 별 이상한 사람들 많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크다고 그래도 된다는 거 아님 왕크왕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키로면 웰시코기정도인데....
아니 크기 떠나서 그게 매너임? 누가 개똥 지 얼굴에 던진대? 다 지켜서 다니는데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네 진심 콱 내가 물어버리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털 때문에 덩치가 더 커보이는건데ㅠㅠ
대형견이 낮에 많이 안보이는 이유가 이런것 때문이래 ㅠㅠ 이른아침이나 밤에 산책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난 큰개들이 순하고 작은 애들이 깝쳐서 싫던데 왜 큰 애기들한테 난리람 심지어 그렇게 큰것도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어디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번화가근처에서 살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욕하면서 때릴려고 했다고? 너무 심하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본인들은 입으로 똥을 싸는데 왜 안 치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주익 한국에서 강아지 절대 못키우겠다 사람들 인식이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충격적이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미친.. 우리개도 12kg인데 그정도로 하는 사람은 없는데ㅜ 근데 아기때 소형견일때랑 사람들이 대하는게 다른건 확실해.. 예전엔 산책하면 사람들이 엄청 귀여워하고 먼저 강아지데리고 다가오고 인사시켰는데 이제 덩치가 좀 있다고 강아지랑 인사못하게하고 안고 가고 무서워해..ㅠ 슬푸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2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
2:33 l 조회 6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2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5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4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3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1
2:32 l 조회 8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18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3
2:30 l 조회 35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5
2:30 l 조회 63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29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6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4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2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10
근장 관련
2:29 l 조회 20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3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7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7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