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9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28살인데 아직도 클럽가서 마감까지 찍고 오거든..?너무 재밌단 말야 ㅠㅠ근데 30대되면 체력도 딸리고 ㄹㅇ 재미가 없어진다던데…..진짜야?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 30대 돼서도 자주가고싶지 않음..ㄹㅇ루…….
대표 사진
익인1
20중반에도 재미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늦게입문해서 25살부터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랬으면 좋겠다 언제쯤 재미없어질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몇살이야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넷! 이만큼 도파민 채워지는 게 없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얼마나 자주가? 진짜 도파민때문에 넘 좋음 근데 또 다음날 현타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20대에도 잘 안가긴 했는데 그래도 가면 재밌었던거 같은디 지금은 걍 클럽 골목도 싫던데 시끄러워 글고 난 이제 나이트가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람성향차이아닐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궁금ㅋㅋㅋ 나도 27인데 아직도 매주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에도 가는 사람만 가던데... 난 이십대 극초반에 갔었는데 재미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인이야? 직장인이면 그럴수가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랜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0대떄도 재미없엇움..걍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서 연애해본적잇어? 얻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연애는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좋아하는사람 생기면 만나게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가는 사람만 가고 안 가는 사람은 안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파민<<<<피곤이 되.. 걍 체력이 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야?? 20대때는 많이 갔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거의 매 주말마다 가고 페스티벌도 있는 족족 갔는데 마지막이 28살쯤이였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나도이래ㅛ으면 ㅠ 난 중반에 늦게 빠진거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대 초반에는 가다가 20대중반만되어도 피곤해서 안가고싶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대는 호기심에 가는사람 or 분위기때문에 가는데 30대는 외로워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26살인데도 재미없음.. 늦게빠져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추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클럽에서 도파민 생길일이 뭐가있어? 원나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노래가 도파민 쩔잖아 edm같은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
10:26 l 조회 1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2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
10:26 l 조회 4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1
10:25 l 조회 8
하닉 개빡치는점
10:25 l 조회 22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
10:25 l 조회 6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1
10:25 l 조회 11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5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6
나 레알 강철멘탈이라 올해 주식으로만 3천만원 넘게 범..
10:25 l 조회 5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1
10:24 l 조회 15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49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25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2
10:23 l 조회 25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2
10:23 l 조회 26
백수가 살빼기 쉽다 vs 일하는게 살빼기 쉽다8
10:23 l 조회 22
하닉 저번주에 판게 나일리가1
10:23 l 조회 18
너네 삼계탕 좋아해?5
10:23 l 조회 12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1
10:23 l 조회 29
치아씨드 푸딩 만드려고 하는데 치아씨드 흐르는물에 담궛다가 씻어서 먹어야해?
10:2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