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9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우리 엄마 퍼스트 루이비통 내가 사준다.. | 인스티즈

5월 중순 생일선물 지금 삼 •••

제발 좋아하길🥲🥲🥲🥲🥲🥲🥲🥲🥲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거 진짜 편하고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달남은 엄마생신 향수로 미리줬는데 ㅋㅋㅋ더 빠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미리 드렸어? 아니 지금 딱 신세계 세일이라 걍 지금 질러버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가 쓰는 향수 세일하길래 바로 주문하고 드림 ㅋㅋㅋㅋ 나도 다음엔 엄마 지갑 바꿔드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스윗한 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왕 너무 좋아하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인가요? 이쁘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만ㄴ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야? 지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도 루이비통 백 사드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갑도 할부로 삼...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이 할부라해도 어디여 진짜 효녀임~~~~~어머니가 짱 좋아하실걸~~~
근데 울엄마는 받고 막 툴툴거림
자기 이런거 안좋아한다고 ㅋㅋㅋ
근데 여기저기 자랑하더라 ,,!
좋아하실거야 분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최고다 엄마 너무 기쁘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만원대로 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품명이 뭐야??? 최고의효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44933LV 이겅! 엄마가 지퍼 있는 지갑 좋아해서 원랜 코인지갑인데 다들 카드도 잘 넣고 다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똑같은거 생신 선물로 사드림! 처음엔 파우치에 넣어 다니시더라ㅠㅠ 더러워지면 안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난 50만원대로 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51 8:3019463 0
일상/정보/소식 경찰 채용 성별 비율 근황..(참담한 나라 꼴)245 10:427049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83 06.23 23:549828 1
두산/OnAir 🤍260623 두산vs한화 / 사람이 힘들잖아 지쳤다잖아 왜 그래 도대체 그만해야 하잖아 맞잖아 사람이 힘들잖아 지..3510 06.23 18:0310186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8740 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2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7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
12:03 l 조회 13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
12:03 l 조회 9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4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12:03 l 조회 6
엄마가 자꾸 넘어지시는데 내 추측 맞을지 봐주라
12:03 l 조회 4
하닉 스퀘어 아침에 기회줬던거임
12:03 l 조회 12
이제 300 갈일 없나
12:03 l 조회 10
컬러렌즈끼면 마니 예뻐져?
12:03 l 조회 2
나도 뭐뭐나 할까 이 말투가 너무 싫음
12:03 l 조회 8
공포에 사라면서.. 5
12:02 l 조회 31
아 언니때문에 진짜 개 빡 치 네1
12:02 l 조회 5
이 가게 만나서 카드결제 안되는거지
12:02 l 조회 7
백옥주사 효과
12:02 l 조회 5
본인표출병원 갔다오길 잘했다ㅠ 주사맞고 약 먹으니까 바로 ㄱㅊ아졌어2
12:02 l 조회 12
아 인기글 다 주식 얘기4
12:02 l 조회 26
티빙 유출은 이렇게 묻히는거야?
12:02 l 조회 2
오전에 하닉 산 사람있어??4
12:02 l 조회 35
멀미나서 주식창 껐다
12:0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