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실평수 4평정도 인걸로 아는데.. 어케 맨날 데려오냐
뭐 동거를 하던지말던지인데 밤엔 조용히좀 했으면,,, 떠드는 소리 짜증내는 소리 다~~들림 ㅜㅜ
이래서 외부인 출입금지 고시원 가는건가 에혀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여기 실평수 4평정도 인걸로 아는데.. 어케 맨날 데려오냐 뭐 동거를 하던지말던지인데 밤엔 조용히좀 했으면,,, 떠드는 소리 짜증내는 소리 다~~들림 ㅜㅜ 이래서 외부인 출입금지 고시원 가는건가 에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