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9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동성(女) 사랑 한화 이성 사랑방 T1 야구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못된 사람이 인스타에 왜 다들 나를 힘들게 굴까 나는 좋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고싶다 이렇게 올리고
자기는 도덕적인 사람이고 자기를 사랑해주는 내사람들이 많다느니 뭐니 이런거 올리는거보고 그 후로 안믿음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ㄹㅇ... 나는 인스타로만 아는 사람 있는데 한껏 좋은 사람인 척 하지만 가끔 그 사람 나쁜 성격 보일 때 있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중2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 성격 안좋은 사람들이 저러더라고ㅋㅋㅋ그들만의 소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에 병원이랑 뭐 소송한적 있는데 그 의사가 병원블로그에 저런식으로 써서 개빡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내 단골식당 사장님이 댓글로(동네장사라 둘이 블로그 이웃인가봄) 어디에나 진상이 있죠 이러길래 더 빡치고 정떨어져서 이제 안 가 상황 모르고 한쪽말만 듣고 판단한게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인스타뿐아니라 그런사람은 블로그에도 그렇게 올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부끄러운줄도 모르거나 찔리니까 판 까는 거임ㅋㅋ 가스라이팅도 못된 사람들이 하잖아. 모르는 주변만 속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생만사가다주관적인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거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칼둥이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맘 여리다 듣는 사람이 뒤에서 정치질하고 편가르고 왕따 조장하는 나쁜 사람이어서 그냥 웃길뿐 맘이 여러긴 강약약강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 .직장에선 사람갈구는 상사가 인스타선 쿨하고 힙한 사람처럼포장되어있는거보고 진짜믿을게못된다고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인스타까지도 안가고 진짜 누가봐도 욕먹는 사람 프사 신실해보이고 아이들사진에 사람 좋아보이는 사람들 개많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ㅔ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못된 애들이 그러고 사나봐,,,,
나 개태웠던 올드 간호사도
맨날 환자 어쩌고… 좋은 간호사 어쩌고 이러면서 먹먹문 올리는 거 보고 혈압 올랐엇는데 ㅋㅋ큐ㅠㅠㅠㅠ
퇴근하면 줄담배 피고 환자욕 개 마니 하면서 인스타에서는 나이팅게일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기하다 약간 궁금하다 객관화가 안 되나? 아님 자아가 여러갠가? 신기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
16:37 l 조회 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