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작년부터 야구 보기 시작했는데 타자가 몸쪽공에 몸을 살짝 가져다대서 안아프게 맞고 출루했었나 그랬거든
근데 나보고 이런 건 좀 오바 아니냐고 하길래 워낙 출루가 간절하니까 그런거다 과할 정도로 가져다대면 인정 안 해준다~ 하는데도 비겁하니 얍삽하니 이러다가 개싸움
계속 우리팀 선수 비난해서 나도 눈돌아서 둘이 개싸우고 어찌저찌 풀었는데 솔직히 지금도 어색해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둘이서 야구얘기 안 함...
진짜 글로 적어두니까 개초딩같다 쌰갈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환율 대 폭 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