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0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한화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면접때 뭐물어봐?

일 많이어려워?

뭐부터 배워?

팁있으면 알려줄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할때는 걍 잘할수 있냐 그랬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커피보단 음료를 먼저 배울거야 아마 포스기 만지고 주문 받는거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외우거나 포스기 익히는데 많이 어려워? 몇시간정도면 다 배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투썸했었는데 괜찮았어!! 크게 어렵지않아 레시피같은거 집가서 외워오면 훨 낫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어느정도 일할건지 스팀 가능한지 라떼아트 하는지 이런거 물어봄 우린 포스기부터 배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근데 카페무경력이면 그냥 제조부터 다 알려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욘 처음부터 다 알려주니까 걱정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력없어도 싹싹하고 상냥해보이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카페면 모르겎는디 프랜차이즈면 첨부터 그냥 스파르타식으로 알려줌
나 쌩신입 때 그냥 눈치로 다 배워서 일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인적으로 마감 빼면 할만하다고 느낌
면접은 그냥 뭐 이런 경력 있는지 그런거 물어보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카펜데 야외도있고 좀 많이 커 주말 미들-마감이고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대 괜찮냐, 뭐 대타 이런 거 가능하냐, 기존 경력이나 할 수 있는 것들도 물어보고 인사나 응대 잘 할 자신 있냐고도 물어봤던 것 같아 어차피 이력서 내니까 각잡은 질의응답 말고 보통 태도를 중요하게 봤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페 포스기는 쉬워! 개인카페면 지류 상품권, 모바일 쿠폰 이런 것도 딱히 안 쓸거라 더 쉬울듯 레시피는 카페마다 다르겠지만 하면서 느는 게 많아서 열심히 외우는 것만 보여드려도 되지 않을까🤔 개인 카페면 특히 동네 단골 장사일테니 싹싹하고 잘 웃고 목소리 크면 좋아하실 것 같다! 나도 갠카에서 알바했던 적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0:10 l 조회 1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1
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
0:10 l 조회 1
나 분할매수 잘한듯
0:10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 ㅈㅂ
0:10 l 조회 1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1
나보다 나이많은 신입 좀 답답하다
0:10 l 조회 1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
0:09 l 조회 2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
0:09 l 조회 2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4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
0:09 l 조회 8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3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0:09 l 조회 3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13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4
0:09 l 조회 10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09 l 조회 6
감샤합니다 ㅠㅠㅠ
0:09 l 조회 14
근로장려금 카뱅은 언제 들어올까?ㅠㅠ2
0: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