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0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원래 안그랬다는 가정하에..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렇더라.. 안 그런 사람도 있는데 오래될수록 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하면 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 그런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는 안광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직장에 우울증으로 휴직한 사람있는데 완전 동태눈됐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겠네... 나는 그런 소린 안 들어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눈에 힘 좀 주라는 말 개많이 듣고 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한사람은 오히려 티가안나는경우도있다고해서 이건진짜 케이스바이케이스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갑자기 좀 심하게 왔을때
그냥 눈이 영혼이 없었음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래 앓은 사람은 겉으로 티 안 날 수도 있어 내가 그런 케이스인데 아무도 몰라 그냥 밝고 쾌활한 줄 알어… 아주 친한 친구들만 아는데 겉으로 보면 티 하나도 안 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사바사임,, 사람마다 같은 병 걸려도 증상 다르고 느끼는 고통 다른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티나는 사람은 엄청 티나는거같애 그래서 눈 보면 느낌은 오는데 말은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한 사람은 오히려 밝단 소리 들어 그러다 어느날 부고 소식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조차 엄마 입원 했을때 종일 울고 우울했는데 오늘따라 기분 좋아보인단 말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예인들보면 딱히 그런것도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ㄴㄴ 사회생활할ㅋ대는...걍 생태눈 집와서는 동태였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우울증 걸리면 동태눈 될때도 있지만 눈물이 가득 고인 눈이 되있기도함,,,왜냐 맨날 슬프고 마음이 울음으로가득차서 그게 눈에도 나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내가 회사 화장실 거울보고 내 상태가 심각하다는거 깨달았어
내 눈 원래 맑고 초롱초롱했다는 말 들었었는데 그 날 내 눈은 생기없고 까맣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은 모르겠는데 예전보다 얼굴이 훨씬 어둡고 자연스러운 미소나 웃음이 잘 안 나오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걍 동태눈 우울했을 때 찍은 사진보면 눈이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작년에 우울 불안장애 이런거땜에 한달 휴직 했었는데 회사사람들 다 그때보다 요즘 너무 좋아보인다 해 그땐 죽어가는 사람 같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우울증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진짜 한참 무기력으로 집에 쳐박혀있고 매일 울었던 적 있었거든 근데 난 괜찮다고,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족족 나보고 괜찮냐고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힘이 안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만히 그냥 있어도 눈이 슬퍼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안검하수있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절대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9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8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2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19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8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6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0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1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2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7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7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8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