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0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T1 삼성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와 쎈지역에서 오셨네… 이러는거 왜 그러는거임 
하 마계인천 아니라고요 ㅈㅂ… 나도 그냥 평범하게 살아왔는데 먼 양아치 취급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짜잉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뭐 어쩌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핳ㅋㅋㅋ 짜중나 나도 맨날 저소리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온 중고등학교 다 순딩이들 밖에 없었는데 짜증나 죽겠음 진심
인천익들 이런 경험 많구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가면 다들 식겁햌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내가 사는 동네는 괜차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걍 할말이 없다... ㄹㅇ재미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 아니 인천을 머 어떻게 생각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ㅠㅠㅠㅠ뭔 말만하면 역시 마계인천 이러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마계인천이라고 불리는 동네 주민 맞긴한데...어차피 다 같은 한국이고 거주지역은 조용해 서울도 술집거리 가면 다 담배피우고 싸움나는데 술집거리 지나가놓고 뭔 양아치소굴인줄 알아 그렇게 지들은 고고하면 지들 동네에서 싸움은 왜 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가 어디냐고 똑같이 물어서 대갚아주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직장 인천이라 자주 가는데... 인천 살기 좋아보이고, 교통 좋고... 장점 많던데... 저런 말 정말 이해 안 가... 만난 분들도 다 착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개빡침ㅠㅠㅠㅠ
심지어 우리 집 잘사는 중산층? 정도인데도 좀 뭐라해야하지 그냥 그 인천을 바라보는 시선이 있음

하 마계인천은 처음에 듣고 진짜 정말 당황함
우리 중학교에는 착한 애들밖에 없었는데…
지역 이미지 왜 이따구 된 건지는 몰라도 지들은 거기 안 산다고 가볍게 생각 안 했으면 좋겠음 진짜 하 화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내가 만난 인천애들은 좀 목소리 크고 잘 노는 애들이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안산도 마찬가지 ㅋㅋ 난 안산 출신은 아니고 친구가 안산출신인데 다들 그소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난 심지어 인천 끄트머리에 산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지방 서울 경기 인천 다 살아봤는데 인천 안에서도 동네마다 다르긴하지만 심한편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짜증나 진짜...어느 지역이던 범죄는 다 일어났었구 자기들 사는 지역 나쁘게 말하면 기분 나빠할거면서...난 지극히 평범하게 30년 넘게 살았었다고요. 우리동네가 얼마나 조용하고 평화로웠었는디!약간 저런 말 하는 애들이 엠비티아이 맹신자들일 것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이 이 사진 보내고 나랑 똑같이 생겼대ㅠ
23:13 l 조회 1
글램팜 말고 판고데기 추천좀 해주라
23:13 l 조회 1
6월 15~29일 러브버그 집중 발생이고 피크 D-1 남기고 처음 마주했어
23:13 l 조회 1
얘드라 나 첫주식 너무 뿌듯해
23:13 l 조회 1
하 길고양이 ㄹㅇ 짜증나네
23:13 l 조회 3
퇴근하고 누워있다보면 잠드는데 정상이야?
23:13 l 조회 3
나 노화 왤케 빠르지ㅠ
23:12 l 조회 4
정수리탈모 있는 20중반 여성 있나오?
23:12 l 조회 4
와 바람 미쳣다 개시원해
23:12 l 조회 3
고데기 주문한거 오늘 왔길래 아까 테스트삼아 해봤는데1
23:1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질문 ㅠㅠ
23:12 l 조회 4
아침에 홍조 안올라오게하는법잇니..
23:12 l 조회 4
중소 면접은 처음 보고 왔는데
23:10 l 조회 21
근데 진짜 현실에서 주식하는사람 비중이 어느정도야???9
23:09 l 조회 39
여드름 익었는데 압출 안 하면3
23:09 l 조회 29
사회복지학과 vs 언어치료학과7
23:09 l 조회 16
내 야식3
23:09 l 조회 19
아 센스있는 익드라 선물 추천 부탁해 ㅠㅠㅠㅠㅠㅠ자야되는데1
23:09 l 조회 9
75a 브라 패드 얇은 제품 정보 공유하자..... 4
23:09 l 조회 9
아 크림 거래자야 왜 물건 안보내냐
23:0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