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한화 T1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주중 직관 모두 다녀온 보리의 소감, 후기 등등등 | 인스티즈

(너무 기쁜 나머지 긴글 주의)
보리들아 내가 이번주 직관을 다 다녀왔거든? 근데 그중에 3번을 이겼지 뭐야!!!!! 게다가 오늘 어마어마한 홈경기까지 보고 오다니ㅠㅠㅠㅠ 정말 너무 벅차올라서 집에 오자마자 글을 써ㅠㅠㅠㅠ

화요일은 9회까지만 보고 연장은 출근해서 결과만 봤는데 졌지만 그래도 기분이 엄청 나쁘지는 않은 정도…? 였어 퇴근하고 자다가 수요일 직관 가려고 준비하는데 옷장에 핑니가 보이는거야! 그래서 봄이니까 분홍 함 입어주자라는 생각으로 입고갔는데 이게 왠걸? 이겼잖아? 그래서 다음날도 핑니를 입고 갔는데 와이스의 멋진 피칭과 도루파티라니 오마이갓!!! 그래서 오늘도 이 기리를 이어가자 싶어 핑니를 입고 대전으로 출발했는데(솔직히 아침에 4일 연속 티켓 예매한 내 자신을 아주 조금 후회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고 새구장 너무너무 이쁜거있지🧡 기분이 좋은 나머지 스파이더에서 크롭바시티자켓이랑 레거시 유니폼 류 마킹을 질러버렸지 모야^_^(다음달 손 빨지 뭐… 근데 꿈돌이도 사야하는데… 썸니도 나오면 사고 싶은데….옷장에 벌써 유니폼 4개…하하하하) 암튼 기쁜 마음으로 응원 시작하는데 류피칭 미쳤거 타선들도 거기에 득지해주고 게다가 몬스터월 넘기는 백타백홈런을 보다니ㅠㅠㅠㅠ 아파트 부르고, 파도타기 하고, 수훈선수 인터뷰까지 다 보고서 대전역으로 왔는데 말이지? 입구에 포장마차가 보이는거야! 오늘 응원하면서 굴림만두(맛있었어)밖에 안 먹었더니 서울 도착하면 배고플거 같아서 잔치국수 먹으러 들어갔는데! 계좌이체하려는 순간 앞에 앉으신 팬분들이 내 국수값까지 내주고 가신 거 있지ㅠㅠㅠㅠ 오늘 정말 행복하고 마음 따뜻해지는 하루였어ㅠㅠㅠㅠ🧡 

아참참 나는 158/50 보리인데 레거시90 예쁜 오바핏으로 맞았구! 춘잠은 95를 입어도 너무너무 크더라구ㅠㅠㅠㅠ 참고 입을만한 수준이 아니라 어디서 얻어입은, 없어보이는 핏이였어ㅠㅠㅠㅠ 그래서 둘러보다가 바시티자켓 검정 있길래 95사이즈 입어봤는데 길이, 품 너무 예쁘게 이쁘고 후두 입어도 입을 수 있더라구 그래서 한참 고민하다가 샀는데 혹시 나같은 키작은 보리 있다면 바시티 자켓도 추천해~~유니폼이랑 잘 어울려! 깔끔하니ㅎㅎ

어머 쓰다보니까 너무 길어졌네! 보리들 우리 오늘 행복한 밤 보내자~~~ 긴글 읽어줘서 고마워🧡
대표 사진
보리1
ㅋㅋㅋㅋㅋ 정말 행복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고생했어 축하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나 키 보리보다 작은데 95춘잠 걍 입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긴한데 가을에 두꺼운 옷 위에 입는다고 생각하면 ㄱㅊ!!! 승요보리 축하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글이 왜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요보리 축하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아 글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ㅠㅠ 고생했어 보리 ( ᵒ̴̶̷̥́ ө ᵒ̴̶̷̣̥̀ ) 🧡🧡🧡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아 보리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신난 게 여기까지 보여 천사보리들이 포장마차에 다녀간 것도 내가 다 감덩🧡 푹 쉬어 ( っꈍ ɞꈍ)っෆ🧡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승요보리 너무 수고했어!!! 재미있었겠당 주말동안 푹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크롭바시티나도있어 실물이예쁨!! 승요볼 고생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승요보리의 한 주가 이글스덕에 행복했구나
국수 결제해주신 팬분도 멋지다ദ്ദി(⸝⸝ʚ̴̶̷̆ ө ʚ̴̶̷̆⸝⸝)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글진짜진짜 귀엽구 행복해보여서 아침부터 나도 헤벌쭉...☺️🤤 승요보리 이번주 수고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쿠싱이.. ㅠ 4
2:12 l 조회 134
박력멩 1
1:02 l 조회 111
동욱이 오늘 1
0:55 l 조회 128
주간 옵스 탑10에 시시 라자 있다 3
0:52 l 조회 82
저번주에 잘해서 좋다 … 2
0:29 l 조회 82
아니 멩잌ㅋㅋㅋㅋㅋㅋ 12
0:02 l 조회 420
우리 2루수로 키우고 있는 선수 있니?? 25
0:01 l 조회 218
나 아직.야구초보라 잘몰라서 그러는데9
06.28 23:53 l 조회 121
멩이 테토력 미쳤다 1
06.28 23:50 l 조회 145
얘네 1년동안 떨어져서 어떻게 지낸거지... 9
06.28 23:44 l 조회 267
후니랑 인서 2
06.28 23:38 l 조회 121
아니 도윤이 첫째 때랑 인호 지금 나이랑 한 살밖에 차이 안 난대 4
06.28 23:34 l 조회 154
심우준 오늘 후반에 출루 인정 어떻게 된 거야??4
06.28 23:34 l 조회 143
오늘 라자 홈런 친 장면 다시 보는데 1
06.28 23:18 l 조회 95
오늘 동점된 순간 현진이 승투 날라간것도 짜증났는데
06.28 23:16 l 조회 110
우리 평자 다이어트 엄청했다 !!! 7
06.28 23:15 l 조회 143
걍 크게 지거나 크게 이기는 경기는 인서 좀 빼줬으면 좋겠음 3
06.28 23:12 l 조회 100
한치가 너무 좋다고 말해 2
06.28 23:11 l 조회 181
한화이글스 덕아웃은 어린이집인가요 초등학교인가요
06.28 23:09 l 조회 122
청이 올스타 가겠지? 5
06.28 22:54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