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한번 보고 말 사이면 다들 날 엄청 좋게보거든?
성격좋고 호감이라고..
회사에서도 처음엔 그랬는데 2주정도되니까 날 싫어하는 사람도 생긴거같고
좀 차별받는거같고 그냥 사무적으로만 대해..
난 잘못한거 없는데 뭐가문젤까 어딜가도 항상 그래
좀 냉랭하게 생겨서 그런걸까 처음엔 억지로 웃고있다가
좀 편해지면 처음처럼까진 잘 안웃기는 하는데..
처음모습이 가식으로 보엿던걸까 ..
어떻게 1년 내내 웃고있어 사람이..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막 한번 보고 말 사이면 다들 날 엄청 좋게보거든? 성격좋고 호감이라고.. 회사에서도 처음엔 그랬는데 2주정도되니까 날 싫어하는 사람도 생긴거같고 좀 차별받는거같고 그냥 사무적으로만 대해.. 난 잘못한거 없는데 뭐가문젤까 어딜가도 항상 그래 좀 냉랭하게 생겨서 그런걸까 처음엔 억지로 웃고있다가 좀 편해지면 처음처럼까진 잘 안웃기는 하는데.. 처음모습이 가식으로 보엿던걸까 .. 어떻게 1년 내내 웃고있어 사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