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이거 뭔가 감동이야...
대표 사진
신판1
처음부터 노린건 아닌데 그냥 첫등장부터 자연스럽게 떼창나와서 이제 응단도 유도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그럼 이제 문화가 된거야?? 데이식스 팬인데 너무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직 등판을 몇번 안하긴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나올듯 ㅎㅎ 노래가 넘좋아서 따라부르게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첫 등판때 그냥 본능적으로 다 따라부르던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헉 나 둥이인데도 떼창하는 거 첨 알았어 유튭으로 보고왔당 노래 넘 조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뭐지 기아 홈런 다 봄;;;;5
18:26 l 조회 52
김도영 23호 홈런3
18:26 l 조회 69
와 파홈 다음에 진짜 홈런 치네
18:26 l 조회 18
쓱7클럽 67 밈이랑 관련있는거야??
18:25 l 조회 21
챱추들이다
18:23 l 조회 60
이게 기아 투수야 BTS야 11
18:22 l 조회 221
습스 주접2
18:22 l 조회 98
롯대랑 엘지 이틀 내내 만리런 주고 받는 거 실화야?6
18:20 l 조회 143
엔씨 4회 투아웃인데 11k 뭐야?....???6
18:20 l 조회 193
라일리 12K인것도 모자라12
18:20 l 조회 210
어디가 제일 홈런 나오기 힘들어?9
18:18 l 조회 243
와 롯데 만리런쳤네1
18:16 l 조회 104
아니 롯데 요즘 미쳤네4
18:16 l 조회 181
엘롯라시코 이러다가 한 7회쯤되면 6:5 이런식으로 되어있음22
18:15 l 조회 330
오늘은 롯데가 역전 만리런이네
18:14 l 조회 88
만루홈런때 던진 공이 너무 맛있게 들어왔네 ㅋㅋ큐ㅠㅠ4
18:14 l 조회 432
와 사직 만루홈런2
18:13 l 조회 240
와 홈런
18:12 l 조회 62
엘롯라시코는 찐이구나3
18:12 l 조회 225
OnAir 누나들 엘롯라시코 ㄱㄱ1
18:11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