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난 우리팀 영결 마지막 타석에 너무 힘없이 내야 플라이 치는거 보고 펑펑 욺
대표 사진
신판1
그냥 기뻐서 찔끔....올해로 2년차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많이 운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누나… 본문 읽기만 해도 슬픈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심지어 플옵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매경기일희일비하면서 이겨도울고져도울고 ㅜ 눈물이 자주 고여
근데 본문 진짜 글만봐도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은퇴식때 울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리팀 너무 안 터지다가 첫 홈런 나왔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베테랑 홈런보고 율었는데 본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없으면 안되는 선수 사구 맞았을때 움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못일어나고 한참 땅에 누워있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사실 아까도 울었어...우리팀 선수 타구 맞았을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아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ㅇㅇ 12년도에 오심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우승할 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감독이 너무 띨빡해서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너무 많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은퇴식때.. 눈물 없어서 솔직히 안울 줄 알았는데 눈물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코시에서 역전 끝내기홈런 맞는 거 보고 울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본문 읽으니까 우리팀 선수들 은퇴식 생각나서 슬프다... 근데 아까도 울었어 우리팀에 너무 소중한 베테랑들이 늙은게 느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팀 분위기 너무 안좋을 때 또 지고있다가 역전 홈런 챴을 때 ㄹㅇ 눈물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은퇴식때랑 코시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23년 3차전이랑 5차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용택이형..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는 켈리 떠날때...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어제... 진짜 눈물 찔끔남... 잘하려고 노력하는데 하늘이 안 도와줘서 공 맞고 내려갔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부상 이후로 회복 못해서 은퇴 결정으로 오랜만에 1군 올라와서 첫구 던지고 내려가는데 팔이 안올라가서 사이드암처럼 던지는 거 보고 억장이 무너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은퇴식 플레이오프? 더 있었는데 기억 안남 최근은 얼라의 끝내기 안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끝내기로 정규시즌 우승했을 때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있지 많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영결 은퇴식 했을 때 … 아직도 유뷰트 영상 보면 눈물 줄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켈리 고별식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22시즌 코시 6차전 졌을때...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나 야구 입문하게 해준 선수 은퇴식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나지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22년 코시 5차전 홈런직관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에? 🙄1
19:43 l 조회 12
ㄹㅇ 투수전이 제일 싫다1
19:41 l 조회 33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가족 표정 잡히는데 너무 슬펐음5
19:38 l 조회 130
잠실 도둑 진짜…
19:37 l 조회 57
아 진짜 잠실에 거미손 있어요 4
19:37 l 조회 77
데이비슨 적시타 ㅠㅠㅠㅠㅠㅠㅠㅠ8
19:36 l 조회 138
오늘 0점 1점 많네 1
19:34 l 조회 20
잠실에 도독... 잠실에 도독... 2
19:33 l 조회 154
타자들 헬멧 꾸미는 스티커는 2
19:33 l 조회 43
은퇴식 시작하면 알려줘야돼 꼭 3
19:33 l 조회 71
오늘 사직 끝나고 다같이 약속있나 물론 은퇴식이긴 한데
19:32 l 조회 63
힐리어드 19호 홈런4
19:31 l 조회 69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22
19:30 l 조회 334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6
19:30 l 조회 83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4
19:29 l 조회 76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61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89
사직 뭐하는데4
19:27 l 조회 129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4
19:24 l 조회 256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4
19:2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