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연락 문제로 다퉜어 근데 마침 토요일에 우리집 오기로 했어서 더 얘기해봤자 회피할 거 같아서 피곤할텐데 내일 만나서 얘기하자했더니 이렇게 다투고 만나면 이상할 거 같으니 내일 말고 시간 좀 지나고 괜찮아지면 만나자네ㅋㅋ 우리가 평일엔 일하는 시간이 안 맞아서 주말만 만날 수 있는데 그럼 다음주 주말에야 보잔 건데 이게 말이 돼? 만나서 풀고 빨리 평상시처럼 연락해야지 보기로 한 거 취소하고 제대로 안 풀린 상태에서 평상시처럼 연락하려면 그게 되냐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