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정말 큰 행운인 것 같다 정말로
나는 무얼 그리 잘못해서
늘 만나는 사람이 나를 안 좋아한다며
내가 너무 선하고 좋은 사람이고
자기가 나쁜 사람이라며
차라리 욕을 하라며 자기 탓을 하며
나를 등지는걸까
나 벌 받나봐

대표 사진
둥이1
왜 벌 받아 좋은 일 생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너무 힘들어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사실 안 좋아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귀고 있었던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맞아 ㅎㅎ 정들기 전에 헤어져서 다행인 걸까 근데 난 정 들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쩌다 알게된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를 계속 바꾸려는 모습에
너를 계속 만나면 나를 잃을 것 같다 하니까
현타왔나봐 걔도
내가 이렇게 바뀌면 자기 마음이 더 생기지 않을까 하는 자기 욕심이었대
마음이 안 컸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슨일이야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헤어졌어 너무 비참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ㅜㅜ 그 마음 뭔지 알아..진짜 힘들겠다 쓰니.. 그 어떤 말로도 위로안될꺼야.. 도움이 될진모르겠지만 나같은경우는 내가 그사람 좋아하니까 그사람이 말하는거 존중해주는게 진짜 사랑이겠다 라고 이렇게 생각하니까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앞으로는 마음을 주지말고 마음을 보여줘...그러면 덜 상처받고 너를 지킬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앗 혹시 그거 같은 말 아니야..? 어떤 차이인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외로워서 아무나 만나면 더 외롭게 돼 지금은 헤어짐에 슬프고 싱숭생숭하겠지만 시간을 두고 마음을 가다듬어봐 꼭 자기한테 맞는 인연은 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21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2
14:31 l 조회 14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1
14:29 l 조회 20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11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3
14:26 l 조회 24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39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33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4
14:19 l 조회 2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4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5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9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1
14:08 l 조회 21
T는 같은 T가 잘 맞나?12
13:52 l 조회 64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3
13:51 l 조회 26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70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24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36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35
Intj들은14
13:33 l 조회 5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2
13:3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