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내가 사랑했는데 상대방은 아니여서 헤어졌어
그래서 진짜 헤어진뒤부터 쟤 사랑 못받을바에 죽는게 낫겠다 진짜 죽고싶고 거의 6개월정도는 출근할때도 울고 퇴근할때도 울고 걔 생각 맨날하고 쟤 아내될사람은 정말 좋겠다 그정도로 내가 못잊고 미////ㅊ.ㄴ처럼 다녔거든?
근데 1년 지나니깐 오늘 문득 무슨생각이 들었냐면 아 쟤 애인 될 애 누군지 모르겟지만 진짜 불쌍하다….나 지금까지 만났으면 큰일날뻔 했겠다싶은 생각이 들어
(상대가 뭘 잘못한건 아닌데 나랑 안맞는 사람인걸 깨닫는데 오래걸렸던것같아 그걸깨달으니깐 확 잊혀지도라
확실히 시간이 약인가봐 진짜 나 죽으려고도 했는데 이젠 아무 감정 없다,,, 그니깐 다들 이별해서 힘든거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꺼야 슬픈건 당연한거고 거기서ㅜ버티면 다 잊게되니깐 넘 힘들어하지마러라!!!!
대표 사진
둥이1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2년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고마워 난 얼마나 걸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시간동안 어떤거 해야 생각안나? 바쁘게 살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잊으려고 하면 더 힘들더라 걍 잊는다고 생각말고 그냥 그 시간동안 힘들고 아파해도 될것같아 시간이 얼마나 되던 잊혀지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지고 사진이나 카톡내용은 바로 지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진짜 인생에서 나보다 사랑한 존재라 헤어진지 4개월됐는데도 미칠거 같아..! 잘 참다가 어제 연락했는데 내가 아니래 . 내 마음이 너무 지긋지긋한데 너무 한심하지만 죽어버리고싶어 이걸 8개월이나 더 느껴야된다게 절망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위로가 된다...
나랑 안맞고 객관적으로도 별로인 앤데
그냥 내가 너무 좋아해서 아직도 잔잔하게 보고싶고 힘들고 그러거든ㅠㅋㅋㅋㅋㅋ
결국은 무뎌지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1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1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3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6
23:00 l 조회 24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1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4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0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1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7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7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5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8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