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단점도 개많은데 그만큼 장점도 많아서.. 아 힘들다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단점이야?
나도 비슷한데 단점도 커서... 객관적으로 못보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갈등 해결방식 문제있음
베이스가 무심/무관심한 태도
집에서 마시는 술 주5회
그리고 여자랑 술마시고 논 전적있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웨 안헤어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 그렇다 치고 장점을 말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까지 연애하면서 얼굴, 키 다 이만큼 좋고 이만큼 마음가고 좋아해본적 처음
무심한데 내가 옆에서 염불외워서 다정해진 모먼트 나올때 좋음
자취방 보면 생활력 좋고 깔끔하고 나랑 더러움의 농도가 비슷함
식성 잘맞고
가끔 공능제같은 말로 지뢰만 안누르면 대화 재밌음
돈많음
근무자유로워서 나랑 잘맞고 자주 볼 수 있음
식탐 없는편 적당히 먹고 운동 주4,5회 꾸준히 열심히함
피부과가고 자기관리함
옷이나 향수 좋은거 사서 깔끔하게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익인이 스타일이고 익인이가 엄청 좋아하는 게 장점인거 같네ㅜ 마음이 뜨길 기다리는 수밖에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더 좋은 사람 무조건 만날 것 같은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정도면 더 좋은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장점 씹어먹을 것 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더 글케생각했었는데 세상에 ㄹㅇ 좋은 사람이 많더라.... 내 남친이 최고인줄 알았늠ㅇㅇ근데 헤어지고 나니 더 괜찮은 사람이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단점은 웬만하면 장점으로 커버 가능한데 여자랑 술마시고 논게 쓰니랑 연애할때 몰래 그런거라면,,, 커버 안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냥 너가 너무 좋아하는듯 ㅋㅋㅋ 단점이 저렇게 큰데 장점은 걍 그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무심한데 내가 옆에서 염불외워서 다정해진 모먼트 & 가끔 공능제같은 말로 지뢰만 안누르면
이 두 개가 왜 장점임? 니가 걍 콩깍지 씌여서 그래 ㅋㅋ 단점이 너무 치명적인데 이걸 안 헤어지네 그냥 방생하지 말고 평생 데리고 사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67 06.22 22:4310338 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65 06.22 22:1844254 4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36 06.22 21:0910344 1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33 13:3712776 3
사랑방 망했네30 1:0010217 0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
20:52 l 조회 26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2
20:49 l 조회 21
내가 매력이 없는걸까2
20:47 l 조회 29
빤히 쳐다보는 이유 호감이 아니라면 멀까
20:46 l 조회 18
남자 바꿔쓸 수 있을까?4
20:40 l 조회 30
관심 있어서 봤을지 의견 궁금해!
20:39 l 조회 13
성향이 다른 사람3
20:35 l 조회 27
이별 전애인한테 연락왔는데 타격주려면 어케해여돼?? ㅈㅂ도와주라ㅠㅠ7
20:35 l 조회 49
상대가 istp 잇팁인데1
20:35 l 조회 31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9
20:23 l 조회 60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9
20:18 l 조회 48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1
20:14 l 조회 43
애인 센스좀..ㅠ 17
20:14 l 조회 72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2
20:10 l 조회 9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44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1
20:09 l 조회 47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67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2
19:56 l 조회 126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37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