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통화를 자주하는 데(보통 전화가 옴) 할때마다 엄청 길게 하는 편임
오래하다 보니까 여러가지 주제가 나오고
그러다보면 겹지인 아닌 사람과 얽힌 얘기도 나오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조금 텐션 낮아지면서 자기가 모르는 얘기를 왜하냐 하거든?
근데 친구도 내가 모르는 지인얘기랑 학교애들 얘기 엄청해(내기준이긴 함)
저걸로 나한테 심하게 뭐라고 한적도 있어서
정말 저 심리가 뭔지 너무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친구랑 통화를 자주하는 데(보통 전화가 옴) 할때마다 엄청 길게 하는 편임 오래하다 보니까 여러가지 주제가 나오고 그러다보면 겹지인 아닌 사람과 얽힌 얘기도 나오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조금 텐션 낮아지면서 자기가 모르는 얘기를 왜하냐 하거든? 근데 친구도 내가 모르는 지인얘기랑 학교애들 얘기 엄청해(내기준이긴 함) 저걸로 나한테 심하게 뭐라고 한적도 있어서 정말 저 심리가 뭔지 너무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