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심 짐색에 마킹키트 븉엿듀니.. ㅈㄴ 귀여움..😭😭(콜랩샵 측에서는 마킹키트는 유니폼에만 해주시고 짐색에는 불가능하다고 하셔서 집와서 다리미로 직접 붙였어요~~😄 짐색에는 온라인에서 파는 패치만 부착해주신다고 합니다) pic.twitter.com/80UoXX4yhe— 뇸 (@lgtwinsniwt) April 11,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