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30일정도만 보고싶다고 자주 하고 안하거든? 근데 다른 행동들은 다 똑같아 문제는 내가 보고싶다고 했을때 어 그라 하면 내가 어 그래?! 했을때 그제서야 나두 ㅎㅎ 이런 식이야 내가 연락 없을때 자기 뭐하는지 항상 잘 남겨놔서 흠 이게 얘만의 사랑 방식인가 상대 isfp istp야 애정표현은 좀 싸우고 나서 덜 해진거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연애 30일정도만 보고싶다고 자주 하고 안하거든? 근데 다른 행동들은 다 똑같아 문제는 내가 보고싶다고 했을때 어 그라 하면 내가 어 그래?! 했을때 그제서야 나두 ㅎㅎ 이런 식이야 내가 연락 없을때 자기 뭐하는지 항상 잘 남겨놔서 흠 이게 얘만의 사랑 방식인가 상대 isfp istp야 애정표현은 좀 싸우고 나서 덜 해진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