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김치같고 속물같나 …나는 여태 전애인 딱 한명빼고 다 돈 없는애였는데
한번 좀 여유로운 애인 만나니까 그 후로는 경제력보게되는거같아서
더군다나 20대후반이니까 결혼생각도 하면 …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김치같고 속물같나 …나는 여태 전애인 딱 한명빼고 다 돈 없는애였는데 한번 좀 여유로운 애인 만나니까 그 후로는 경제력보게되는거같아서 더군다나 20대후반이니까 결혼생각도 하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