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결혼은 하기 싫었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2/13/152f602741afdefd7ce916eef0b10ad1.jpg)
이거보니까 무서워져서 30대에라도 결혼해야하나 하는 생각 들었어..
친구, 지인 아무리 많아봤자 나이 들면 다 흩어지고
정작 내가 아파서 밖에도 못나가고 일자리도 끊겼을 때 옆에 같이 사는 사람이 없으면 소용없을 것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이거보니까 무서워져서 30대에라도 결혼해야하나 하는 생각 들었어.. 친구, 지인 아무리 많아봤자 나이 들면 다 흩어지고 정작 내가 아파서 밖에도 못나가고 일자리도 끊겼을 때 옆에 같이 사는 사람이 없으면 소용없을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