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많은 곳 가면 기빨려서 집에 있고싶어..
소개팅 스몰톡도 너무 힘들고
살짝 진지한 일반 대화 자체는 아무렇지 않게 잘 하는데
정신 체력이 바닥남
친한친구 외에 사람이랑 가벼운 농담 친한척하면서 이야기하거나 장난치면 잘 못 받아침 어색해서 뚝딱거려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사람 많은 곳 가면 기빨려서 집에 있고싶어.. 소개팅 스몰톡도 너무 힘들고 살짝 진지한 일반 대화 자체는 아무렇지 않게 잘 하는데 정신 체력이 바닥남 친한친구 외에 사람이랑 가벼운 농담 친한척하면서 이야기하거나 장난치면 잘 못 받아침 어색해서 뚝딱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