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동네에 10년 20년 있는 작은 가게들...
우리동네 반찬가게 사장님도 그냥 소박(?)하게 사시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두부랑 청국장 파셔서 건물 3개 사심.... ㅋㅋㅋ
와우 어쩐지 제네시스 타고 다니시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한 동네에 10년 20년 있는 작은 가게들... 우리동네 반찬가게 사장님도 그냥 소박(?)하게 사시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두부랑 청국장 파셔서 건물 3개 사심.... ㅋㅋㅋ 와우 어쩐지 제네시스 타고 다니시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