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주식 KIA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내 애인은 1순위가 본인이고 2순위는 가족 그리고 그 다음 3순위가 나인 거 같아 그래서 내가 어제 싸우다가 나는 너한테 후순위인 거 같다 그랬더니 ‘그게 무슨 소리냐, 자기가 친구 만나는 거 봤냐고 주말에 나가는 건 다 너 만나러 가는 건데’ 이런 식으로 말하더라고 근데 친구? 그렇게 친한 친구 없는 거 알고 있고 만나자고 연락 왔단 얘기 들어본 적도 없음 친구는 당연히 나보다 더 뒤여야하는 거라 생각하고 뭐만 하면 가족 가족.. 나한텐 가끔 피곤해서 다음에 보자고 하면서 가족이 자기 피곤할 때 나가자고 하면 잘만 나가;
본인이 1순위인 건 문제가 없는데 만나는 게 가족이랑 나 뿐이면서 가족을 나와 다르게 더 우선시하고 그러는게 너무 서운한데 내가 너무 어린 생각인가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건 안바뀌는거같아 쓴이랑 안 맞는듯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꾸려고 하는 게 아니라 내가 지금 너무 예민해서 판단이 잘 안 돼서 어린 생각이라 이해가 안 되는 건지 저런 걸 이해해주는 게 맞는지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건 사람마다 가치관 차이 큰데 나는 저러면 미래까진 생각 안하고 그냥 잠깐 만나고 말 사람이라고 생각할 듯..
우선순위를 떠나서 나한테 성의가 별로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한거 아냐? 너가 그 사람의 가족이 되면 똑같이 해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랑 만난 시간이라 해봐야 길어야 몇 년 일텐데
가족은 기억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같이 있었는데 당연히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래만난 사이가 아닌 이상 사실 가족이랑 동등선상에 오르기가 쉽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만났는데 아직 엄청 가족같은 사이는 아니긴 하지 그래도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여잔데 내 순위도 그렇긴 해.. 사실 결혼해서 내 배우자가 되면 내 가족들만큼이나 중요해지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 애인 사이라면 내 부모님이 훨씬 중요함 난 4년 넘게 만났어도 내 가족이 먼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가족이 먼저인거랑 너를 소중하게 대하는건 다른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1
16:02 l 조회 6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16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3
15:31 l 조회 4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6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53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3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4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7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2
15:06 l 조회 82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51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3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7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8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11
14:54 l 조회 40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9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