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5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여유있어서 다 하는 익들 제외하고 
피부 관리 뭐해? 울쎄라 슈링크 포함해서 뭐든 해? 추천하는거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울쎄라같은 건 아직 할 때 아니고
보톡스랑 가끔 피부 상태 안 좋을 때 스킨부스터
그리고 가아아끔 슈링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링크 주기가 어떻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톡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보톡스는 무슨 효과야..? 이런 거 아예 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마보톡스나 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턱 근육 축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이저 안하고 이마 보톡스+스킨부스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톡스 인모드 쥬베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각턱보톡스랑 최근에는 슈링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앙 난 아무것도 안해 입술필러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보톡스는 하네…! 효과 괜찮은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킨부스터
보톧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8익인데 피부과 한번도 안가봤는데
피부 좋아도 따로 가야되나 뾰루지나 여드름 나본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모드 슈링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만 아무것도 안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포텐자 쥬베룩 리쥬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톡스만 가끔 하는디.. 요즘 진짜 피부 탄력 떨어지는 거 보여서 고민이야.. 얼굴살 없고 피부 얇아서 레이저도 함부로 못하게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없어서 암것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이저제모.... 밖에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톡스 윤곽주사 슈링크 하다가 방금 울쎄라하고 누워있는데 개아프다 ㄹㅇ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용 페이닥터가 추천해줄게 나듀 99년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모드 리쥬란 오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공에 효과있는 시술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모드보단 차라리 윤곽주사 부위 특정적으로 맞고
모공은 포텐자!
리쥬란은 가성비떨어져 돈많고 아프거싶다 하면은 해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포텐자는 효과 별로 없었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애교필러는 비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 미래주름 방지용
-이마 미간 눈가 보톡스

2. 갸름해지고싶으면
-턱보톡스나 슈링크 턱라인정도

3. 피부톤 피부결 탄력
-제네시스레이저, 볼뉴머 올리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주변 편평사마귀느 비립종 제거
-주근깨나 잡티있으면 토닝 주기적으로 받고

우리나이대가 딱 콜라겐형성이 느려지는 시기라 콜라겐생성되는 시술:고주파 주기적으로 받으면서 적립한다는 식으로 해두면 좋아
가볍게 볼뉴머나 올리지오. 빡센더 원하면 써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가 주름 웃을 때 있고 눈밑 다크 심한데 필러 추천해? 그리고 볼뉴머랑 올리지오는 얼굴 전체에 받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볼뉴머랑 올리지오는 보통 양볼!!
웃을때 주름생기는건 주름보톡스랑 스킨보톡스맞어
필러는 신중히 ㅜㅜ
차라리 쥬베룩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을 때 주름이 눈 밑인데 보톡스 맞을 수 있어?? 그건 눈 옆? 쪽에 보통 맞지 않나?? 그럼 쥬베룩이 나으려나?? 그리고 볼뉴머랑 올리지오는 볼패임 부작용 심한지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것도 안하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근깨 제거만 한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살몀서 피부과를 가본적이 업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톡스 입술필러 제모 포텐자 리쥬란 울쎄라 다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턱보톡스 인모드 슈링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
23:55 l 조회 7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4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
23:54 l 조회 6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9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3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14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1
23:54 l 조회 12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7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3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1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7
불안장애약먹는 사람???6
23:53 l 조회 10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9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5
23:52 l 조회 21
코인 손절해버릴까1
23:52 l 조회 6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10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4
23:52 l 조회 7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11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