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5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후자가 더 눈에 띄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내주변에 있는데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그럼 전자 후자될수잇으면 후자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당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yes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너무 후자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랑 몸매는 성형으로 안되는거임 특히 골반쪽이면 ㅇㅇ..걍 그 피지컬 하나만으로 너무 다른데 후자가 못생겼음 전자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가 뭔가 연옌같은 아우라?가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벌들도 집안보다 키 학벌를 더 본다드만 돈주고 살수 없는 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고 예쁘면 오 귀엽고 이뿌다 이런 느낌이고 키크고 몸매좋으면 아우라 느껴져서 우와~ 하면서 더 눈이 감 게다가 이쁘장이면 피지컬빨 더 받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Yess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현실에서는 닥전아닌가 대학교 사람 많은 과 다녀본 사람은 거의 다 알지 않나
1은 수식어가 그 예쁜애,여신 이라면
2는 그 키 큰애..고 앞에서 몸매 워너비ㅜ정도만 듣고 진짜 붙는옷 아니면 티도 잘 안나서(다른사람들보다 압도적으로 몸매가 좋다라는게 티가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연예인 중에서도 2는 소소하게 언급되는 정도 1은 비주얼센터 가능하잖음
일단 마르면 그 다음부터는 얼굴싸움임
이쁘장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좀 쌍수티나고 흔하게생겼는데 꾸며서 좀 예쁜편으로 기준으로 말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교다녀보면 무조건 1이던데
1은 그냥 와~하고 다니던데 2는 좀 흔한 취급?모난거없이 훈훈한 사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너무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짱예는 못 이김. 연예린만 봐도 지금 제일 이쁘다는 20대 여배우들만 봐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
9:06 l 조회 1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2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7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2
9:05 l 조회 7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1
9:05 l 조회 9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
9:05 l 조회 7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5
Ai시대
9:04 l 조회 6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6
라식 진짜 최고다..
9:04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32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3
9:03 l 조회 17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2
9:02 l 조회 31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16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38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24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5
9:00 l 조회 35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10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11
8:59 l 조회 42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