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이라 완전 옆에 붙어있는데 현관문을 열었다 닫았다 거짓말 안치고 3분에 한번씩 나갔다 들어왔다 하는 거 같은데 저럴 일이 뭐가 있나 지금 10번 정도 반복 된 거 같은데 신경 쓰여 죽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