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5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엠티 가서 내 애인은 연애 초 때 비 엄청 와도 혹시 내가 싫어할까봐 이성 동기랑 우연히 만나서 같이 걸어갔는데 우산 혼자 썼다고 할 만큼 굳이 뭘 안 하는 타입이거든? 근데 우리 과 남자동기들은 애인 있어도 여자동기들이 어디 가는데 춥다고 하면 어차피 자기들은 안에 있을 거라 괜찮다고 겉옷 주고 다른 애가 컨버스하이라 신발끈 묶기 어려워하면 묶어주고 그러던데,,, 난 내 애인이 이러고 다니면 조금은 질투날 거 같은데 주변에 다른 언니들은 너무 착하다고 막 칭찬해서 사람마다 다른가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적당한 철벽이좋아
굳이? 싶을정도로만 안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다 비슷하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내가 기준. 내가 하는 만큼만 하면 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과 2 사이
철벽칠 것 까지도 없고 그냥 평범하게 대해줬으면
다정 ㄴㄴ 개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중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자보단 닥 전임
겉옷 주고 다른 애가 컨버스하이라 신발끈 묶기 어려워하면 묶어주고 <- ㄹㅇ 굳이 싶다 나라면 받는 입장에서도 여친있는 남자 동기한테 이런거 받으면 ...???? 싶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철벽인게나아 남한테 왜 다정하게구는지모르겠..그걸로 착각하는애들 개많은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
11:07 l 조회 4
하닉한테 월급 역전됐다 ㅅㅅㅅ
11:07 l 조회 6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5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3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
11:06 l 조회 6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12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4
11:06 l 조회 11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6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12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2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7
일본 축구 개잘하네4
11:05 l 조회 10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3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5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8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26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9
지금 솔탑 들어가도될까?1
11:0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