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5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한을 안먹으면 될일임
16:25 l 조회 1
우리 앞으론 올스타때 무슨 분장하는지 올리고 투표하는걸로하자
16:25 l 조회 1
솔직히 아겜 발표때까지는 전혀 아니었는데 오늘 약간 라이브의 묘미를 느꼈어1
16:25 l 조회 14
홈런더비 후보는 감추선수들도 포함인가?
16:25 l 조회 11
선수단 투표 없애란 얘기는 웃기긴 해 1
16:24 l 조회 39
팬투표 할때는 팬투표 비중 줄이라고 난리고 선수단 투표 공개되면 선수단 비중 줄이라고 난리인거 보면 황밸인듯2
16:24 l 조회 27
야선주니어 누구볼수있는지 알려주실분1
16:24 l 조회 24
아니 근데 성적으로만 가는것도 아니고 팬이랑 선수 투표가 7:3인데
16:24 l 조회 37
감추는 거의 투표로 안 뽑힌 팀들 위주로 뽑지?4
16:24 l 조회 93
올스타 중계 질문 4
16:24 l 조회 14
아니 잘하는 선수들만 가는건 국대지 올스타가 아니라고 하는데......1
16:24 l 조회 68
보니까 선수단 투표 몰린 선수도 떨어진 선수 있는데 4
16:23 l 조회 105
팬투표만 없애면 모두가 행복할듯1
16:23 l 조회 50
올스타 황성빈 선수 나왔으면
16:23 l 조회 25
명단 기사로 통보할때가 좋았는디
16:23 l 조회 18
한가지 바라는거2
16:23 l 조회 32
구자욱 최정은 진짜 본인들이 타석에 설 수 있는 상태면 가는듯 5
16:23 l 조회 65
걍 역전 당한 거는 그거임4
16:23 l 조회 112
nc 베스트12 둘 된 것 보면
16:22 l 조회 91
난 걍 뒤집혔군 아쉽네만 하고 있었는데6
16:22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