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오늘 일 끝나고 시간 어떻냐고 물어봤어 그래서 내가 끝나고 집에서 쉬고 싶다고 했는데 오늘 일하다가 보니까 동기가 일 끝나고 밥 겸 술 마시러 가자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애인한테 말해줬더니 화를 내는데 이유가 뭐야?나는 쉬고 싶다고 말하면 어디 나가면 안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