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6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압사 당할까봐 힘들어서 못 다니겠대
대표 사진
익인1
급행이면 ㅇㅈ…
그냥 지하철 수준이 아니야 거기는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호선이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통학때부터 통근도 9호선이어서 다닐만하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심 압사당할것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호선 출퇴근 진짜 헬이야
진기명기 보는 줄 그 작은 칸에서 사람이 계속나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퇴사까지..? 3년 내내 힘들긴 했지만 잘만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맨날 토나온다고 생각하김 했지만 나도 3년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주일은 좀 아닌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만 더 일찍 나와서 일반열차 탈 수도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신상태가 글러먹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호선 출퇴근하다가 ㄹㅇ 공황올 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릎이 안 좋아서 그런가 끼인 상태로 서서 가면 무릎 아래로 쫙 통증 생겨서 서있기 힘들어짐 벌벌 떨면서 버티면 나중에 걷는 것도 어려워져서 어느 정도는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붐비는 시간대 피하려면 새벽출발 해야 할텐데 수면시간까지 깎아가면서 다니고 싶진 않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정신병있으면 그럴수있음 병원가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만두는 이유의 한 부분을 차지 하는 거지 본인이 아쉬웠으면 일찍 출발하든 중고차를 사든 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호선... 진짜 헬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어떤 호선이든 다 그렇지 않나 출근 시간에는... 물론 나도 너무너무 힘들었어서 이해는 가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
23:55 l 조회 1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3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
23:54 l 조회 3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2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2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14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1
23:54 l 조회 11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5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3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0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5
불안장애약먹는 사람???6
23:53 l 조회 9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9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5
23:52 l 조회 17
코인 손절해버릴까1
23:52 l 조회 5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10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4
23:52 l 조회 5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10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