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던데 아까??? 그리고 까들글 신고하면
퇴치에 아주 큰도움이 된다모
정말 투명해서 유리구슬같다는걸 본인들은 모를꺼다모
이때싶 경기력의심은 진짜 억까임
밴픽어이가 없어서 걍 진거에 감정이1도없는상태갘ㅋㅋㅋ
정상일꺼임..... 잘하자진짜 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왔던데 아까??? 그리고 까들글 신고하면 퇴치에 아주 큰도움이 된다모 정말 투명해서 유리구슬같다는걸 본인들은 모를꺼다모 이때싶 경기력의심은 진짜 억까임 밴픽어이가 없어서 걍 진거에 감정이1도없는상태갘ㅋㅋㅋ 정상일꺼임..... 잘하자진짜 ㅠㅜ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