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istp 남자를 짝사랑 중인데 공적 관계지만 점심시간이나 여유 있을때 그사람 자리로 찾아갈 때마다 잡담 많이 하고 사적 대화하는 사이긴해요.밀당을 안하는게 좋다고 해서 지금처럼 계속 찾아가려 하는데 그러면 상대가 너무 귀찮아 할 것 같아요.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istp 남자를 짝사랑 중인데 공적 관계지만 점심시간이나 여유 있을때 그사람 자리로 찾아갈 때마다 잡담 많이 하고 사적 대화하는 사이긴해요.밀당을 안하는게 좋다고 해서 지금처럼 계속 찾아가려 하는데 그러면 상대가 너무 귀찮아 할 것 같아요.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