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6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중딩때부터 친한친구였고 친구는 지금 간호사거든
대학생때도 이랬어 방학때는 내가 알던 친구같은데 실습만 나가면 말투도 예민하고 카톡 답장도 묘하게 기분나쁘게하고..
근데 병원 웨이팅 끝나고 취업해서 일 다니니까 내가 싫어하던 그 실습때 행동을 또 반복하고있어ㅠ
나도 이럴때마다 피곤하고 짜증나는데 한번 말 꺼내는게 좋을까? 학생때는 실습 끝나면 원래대로 돌아와서 괜찮았는데 앞으로 일하면서 계속 이럴 거 생각하니까 친구하기싫어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말은해봐 다른데서 기분나쁜걸 친구한테푸는건좀 아니지 그래도 안고쳐지면 손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 근데 얘기 들어보면 남자친구한테도 이러는듯.. 본인도 자각하고있는것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걍 만만한상대한테만 그러는거네 직장상사였어봐 절대안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니 친구가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답 늦어도 되니까 일 끝나고 얘기하라고 해 일만 가면 말투 날카로워서 듣기 힘들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해보고 그래도 똑같으면 그때는 정리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절ㄱㄱ걍 인성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이 자각하는 게 더 나쁜거임 지 남친한테니 하라 그래 왜 친구한테까지 그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쓰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손절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감쓰질이여... 나도 일때문에 치이고 이래서 너무 피공하고 예민할때 많지만 가족이나 친구한테 감쓰하는거만큼은 하인간같아서 절대 안함 미안하기도 하고 그리고 그 나쁜 감정때문에 관계망치고 하루 망치기더 싫고 얘기해보고 안먹히면 멀어져 쓰니는 소중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이 친해? 친하면 걍 말하고 실습기간엔 연락ㄴㄴ 이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손절하거나 계속 친구하고 싶으면 말해봐~ 걔가 이상한거임. 기분이 태도가 되는 인간들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글 많이 올라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처음 글 쓰는데ㅠㅠ 나같은 사람이 또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호사가 ㄹㅇ 일이 빡세긴 한가봄.. 근데 이해도 어느정도지 계속 저러는건 오바긴 해 한번 말 꺼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하고 안 고쳐지면 손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 친구가 이상함 나 간호사 일한지 5년 다 되어가는데 신규 때도 애들한테 짜증 낸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 실습할 때도 개예민하던데 이번에 일 시작하니까 똑같다고 말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가 여유가 없어서 그런것 같음 스트레스 많이 받나봐 한번 속상하다고 말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거리 둬..솔직히 나도 그 친구같은 스타일이라 이거 쉽게 안바뀌는거 앎ㅠ기분이 태도가 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말이 딱 맞는듯!! 힘들어서 그러는것같아서 이해되는데 나도 옆에서 너무 피곤하다.. ㅋㅋㅋ ㅠㅠ 이것만 빼면 좋은친구고 좋은친구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이거 못고침 걍 일할때는 연락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그러다 왜 연락 안하냐고 하면 너 일할 때 좀 예민해져서 카톡하기 불편해보여서 안했다 하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병원마다 다를걸 ㅠ 냐친구도 전에 다니건 병원에서 그랫는데 지금 옮기곤 안그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게 일 좀 하면 괜찮아질수도 있겠다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러나 저러나 이어질 인연은 이어지고 끊어질 인연이면 끊어져.힘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
0:24 l 조회 1
올해 45키로 만들어야지
0:24 l 조회 1
진짜 늙은이가 궁금해서그런데 계좌이체만 하는 중고딩들은 왜그런거임?
0:23 l 조회 2
연봉 38억 받고 국민 욕받이 되기
0:23 l 조회 3
안산 살기 어때? 자취 말고 정착한다고 할 때1
0:23 l 조회 4
나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큰일났어
0:23 l 조회 11
약국 알바 지원해볼까 말까
0:23 l 조회 2
토익 rc 20개 틀리면 380점 정도 받을 수 있어??
0:22 l 조회 3
해외거주 엽떡 겟!2
0:22 l 조회 10
무뼈닭발에 부라타 치즈 ?1
0:22 l 조회 6
친구들이랑 다니는데 뭐 예쁘다. 뭐 맛있겠다 그러면 사! 먹어! 이래서 이거 싫다했거든?6
0:22 l 조회 15
여기 모솔 많나봄
0:22 l 조회 15
아 맞다 메가커피저당꿀배 곧 단종된대
0:22 l 조회 7
동양인은 왜 인종차별당하는걸까?1
0:22 l 조회 6
빨강가방 살말?2
0:21 l 조회 6
생각보다 사람들 글 캡쳐 많이 하는구나 2
0:21 l 조회 16
금공 b매치 준비하고싶은데
0:21 l 조회 7
핑크색 네모난 유리병에 든 바디미스트 뭔지 아는사람
0:21 l 조회 5
누굴 만나도 쓰레기 전썸남만 생각남……
0:21 l 조회 10
원룸 살면 에어컨 24시간 가동 함
0: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