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댓글에 안친해서 그런다는 댓 많아서 쓰는건데
진짜 개친해도 돌아오는 날 점심먹고 돌아오는 차 안의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가 진짜 너무너무 싫어 난 애인이랑 가도 똑같음 진짜 너무싫어 그래서 1박이상 잘 안놀러다님 .... 진짜그나른한분위기 나만 느끼는게 아니라니 ....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인기글댓글에 안친해서 그런다는 댓 많아서 쓰는건데 진짜 개친해도 돌아오는 날 점심먹고 돌아오는 차 안의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가 진짜 너무너무 싫어 난 애인이랑 가도 똑같음 진짜 너무싫어 그래서 1박이상 잘 안놀러다님 .... 진짜그나른한분위기 나만 느끼는게 아니라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