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6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인기글댓글에 안친해서 그런다는 댓 많아서 쓰는건데
진짜 개친해도 돌아오는 날 점심먹고 돌아오는 차 안의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가 진짜 너무너무 싫어 난 애인이랑 가도 똑같음 진짜 너무싫어 그래서 1박이상 잘 안놀러다님 .... 진짜그나른한분위기 나만 느끼는게 아니라니 ....
대표 사진
익인1
에 오히려 수다떨면서 여행 추억 남기고오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른한 분위기가 뭘까..? 난 올때도 뭐가 재밌었네 뭐가 좋았네 하면서 엄청 떠들면서 와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뭔지 알 것 같아ㅋㅋㅋ 다들 피곤해서 녹초되고 뭐 그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날에 피곤해서 나른해지는거 난 그게좋던데 뭔가 아 놀만큼놀았다 뽕뽑았다 이런 기분들어섴ㅋㅋㅋㅋㅋㅋ집가서 꿀잠자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싫은 거야? 걍 나른해도 어우 노느라 힘들었다 이 정도지 싫은 건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그 느낌이 싫어
운전하는 그 사람의 피곤함을 모르지 않으니까 내가 떠들어줘야하고 다 아는데... 나도 피곤해 죽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른한 분위기가 뭐지 그런거 못느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차안에 둘이 있는게 싫음...자지도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하네 난 모르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걍 그 돌아오는 길마저 낭만인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인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행 끝나서 우울한 느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너무 좋던데… 그때 옆에서 친구들 자고 있으면 귀엽고 막 그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엠티 다음날 집에 동기들이랑 같이 돌아가는 그 느낌 숙취에 밤새고 피곤한데 동기들 만난지 얼마 안돼서 어색하고 술 텐션으로 재밌게 놀다가 술기운 사그라들어서 약간 민망하고 부끄러운 그 느낌 할말도 없고 너무 조용해서 먼저 말 꺼내야되나 고민하는 내가 피곤한 그 느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너무 아쉽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신기하다 나는 1박 아쉬워서 그대로 딴데로 부릉가요 한적도 꽤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신기하다 그런 느낌 한번도 느껴본 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어서 이게 뭔 소리지?했는데 댓들 보니 그런 거 느끼는 사람들이 꽤 있나보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감.. 괜히 차 타면 어색하고 불편해지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
16:23 l 조회 1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
16:23 l 조회 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5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3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2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6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1
16:22 l 조회 4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5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4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0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3
16:21 l 조회 14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2
16:21 l 조회 23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5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4
몇살 연상까지 가넝?3
16:20 l 조회 8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3
16:19 l 조회 10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