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부터 남들 보다 화장실을 자주 가기는 했는데
심하면 30분 길면 2시간 무조건 가거든
지금 20분에 한 번씩 가고 있어
산부인과에서 똑같이 얘기하고 검사 받아봤는데
아무 이삼 없고 그냥 방광이 좀 예민하대
미쳐 버릴거 같아
소변 얘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어릴때 부터 남들 보다 화장실을 자주 가기는 했는데 심하면 30분 길면 2시간 무조건 가거든 지금 20분에 한 번씩 가고 있어 산부인과에서 똑같이 얘기하고 검사 받아봤는데 아무 이삼 없고 그냥 방광이 좀 예민하대 미쳐 버릴거 같아 소변 얘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