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혼자 평생 살면 외롭지 않을까?? ㅜ 비혼친구들 있다고 해도 가족이 아니라 결국은 타인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누구랑 같이 사는게 더 스트레스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움은 안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느껴본 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코가 석자라 누굴 책임질 여건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동물 키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자녀생각이 없음, 그러면 굳이 남자랑 같이 살고싶지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롭긴하겠는데 내가 누굴 만나서 평생 살 자신이없음ㅋㅋㅋㅋㅋ애낳는건 말할것도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외로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력적인 이성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제도가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집에선 자유롭고 싶은데 같이살면 어쨌든 맞춰나가야하니까? 그게 좀 족쇄같아 외롭긴 할것같은데 아직까진 고르자면 외롭고 자유로운게 좋음 나이들면 바뀔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 이유가 없어서 그리고 가족있다고 외로움 안 느끼는 것도 딱히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을 못믿어서 연애만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변 보면 결혼한다해서 안외로운것도 아닌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 있다고 안 외로울 순 없어.......... 그리고 안 외로운 것보다 자유로운 게 나한테는 더 중요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족들이랑도 이렇게 부딪치는데
타인은 말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낳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족이 있다고 외롭지 않은 것이 아님...
그리고 남보다 못한 가족 만들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도 있어. 나나 상대나 사람인데 내 의지대로 되는게 아니잖아.. 그런게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로움을 안 타고 누구랑 같이 있는 거 자체가 불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솔직히 결혼안하고 싶다 하면 안 외롭냐고 맨날 묻는데 나로서는 ㄹㅇ 이해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로움을 타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 아빠랑 평생 같이 살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5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4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1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
17:27 l 조회 15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
17:27 l 조회 6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0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7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1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2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3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4
17:26 l 조회 13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3
17:25 l 조회 10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7
하닉 이제 끝난거니1
17:25 l 조회 21
자취하는 사람 식비 얼마나 들어?5
17:25 l 조회 10
너네 배달음식 남으면 뒀다가 다시 먹어??4
17:25 l 조회 15
두시간 동안 동기가 전화 안끊는데 어떻게 끊을까..? ㅠㅠ16
17:25 l 조회 18
갤탭도 오래 써? 버벅이지 않아??1
17:24 l 조회 10
이 사람 여친 없눈.. 거겟지....? ㅋㅋㅋㅋ4
17: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