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만화/애니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3연투까진 들어봤는데 4연투는 첨들어바.....ㅜ
대표 사진
신판1
처음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필승조가 아닌데 4연투? 걍 미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저번에 롯데에서 서튼인가 이종운인가 4연투 한 적 있을걸?? 한탄글 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때 부상이었는데 4연투였을거야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휴일 없이 쭉 4일은 진짜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 갈맥 김상수 기억나서 찾아봤더니
23년 8월 15일 화요일~18일 금요일까지 4연투였어 심지어 4연투 하고 하루 쉬고 일요일에 또 나왔었음...^^
그 사이에 다른 팀도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노노 그리 오래된 일은 아냐
미친 감독 꽤나 자주 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1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1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2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2
19:53 l 조회 65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43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3
19:53 l 조회 9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14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2
오심장면 어디야?6
19:52 l 조회 200
저런걸 못보는데 심판 어떻게 해?
19:52 l 조회 50
1점차 홈승부에서 오심을 하네2
19:52 l 조회 121
오심 적당히해 ㅜㅜㅜㅜ
19:52 l 조회 48
용타 진짜 개부럽다... 4
19:51 l 조회 59
심판이 저런것도 못보면 진짜 왜 있지 3
19:51 l 조회 136
저게 세잎인가..? 아웃같은데16
19:51 l 조회 296
오스틴 고고아메리카1
19:51 l 조회 30
와 오늘 엘롯 정품이네
19:51 l 조회 35
오스틴은 진짜 뭘까..
19:50 l 조회 24
와 잠실 저거 아웃인데 비판이 없네5
19:50 l 조회 225
저게 세잎ㅋㅋㅋㅋㅋㅋㅋ13
19:50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