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94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13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최근 카톡이고 싸운적도 없는데 갑자기 사랑까지는 모르겠다고 차였어 ㅠㅠ 이 카톡만 봐서는 어때? ㅜㅜ 답장 못한건 일이 바빠서 못햇어

[잡담] 카톡이 이런데 갑자기 헤어질 수 있어?40 | 인스티즈

[잡담] 카톡이 이런데 갑자기 헤어질 수 있어?40 | 인스티즈

[잡담] 카톡이 이런데 갑자기 헤어질 수 있어?40 | 인스티즈

[잡담] 카톡이 이런데 갑자기 헤어질 수 있어?4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연락 쓰니가 자주 안해서 그런거 같은데
바쁜거 어쩔수 없으니까 헤어지자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직장인이고 상대가 연락은 이해한다고 했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말로는 당얀히 이해한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서운하다고 말하면 되지 갑자기 헤어짐은 통보하는건 아니라보는데 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너랑 만나려면 무슨말을 못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충격인데 내 기준에선..너무 사랑이 넘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 이해한다고해도 저 정도면 난 이해 못햐
뭘해도 일방통행같아서 깊어지긴 어렵다는 느낌일 것 같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가 날 좋아하지않는다고 느끼면 바로 맘정리하는 사람이 있긴하던데,,, 이해한다고 했다고 그게 다 커버되는건 아니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머리로 이해하는 것과 마음이 서운해지는 건 다른 문제라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괜찮다 했어도 나중에 톡방 보면 현타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쟤는 사랑 표현 잘하는데 니가 못해서 깨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과연 일이 바빠서 못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답장 하나도 안한거임? 너 잘못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장을 왜 안해 ㅜㅜ 다 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 마지막 짤만 봐도 속 터지는데 계속 저랬으면 차이는게 당연한거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와 저건 좀.. 상대 진짜 지쳤을듯 너 입장에서는 갑자기지만 상대 입장에선 서서히 쌓이다가 터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도 근데 저렇게 하다가 걍 그만하고싶을듯... 현타오고 짜증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두 그렇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안맞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ㅠㅠ쌓였나보다 상대가 만나서 헤어지자고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맨날 상대방만 너 기다리네...ㅋㅋ 너 애인은 직장 안다니고 안바빠서 톡 하니..뭐 얼마나 바쁘다고 3시간동안 카톡하나를 못해? 너는 기다리게 하는 입장이니까 평생 모르겠지 언제 올지도 모를 사람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는 기분, 터질게 타진거야ㅋㅋ 일방적인 통보 어쩌고 하면서 투덜대기 전에 매번 너 기다리다 지쳐갔을 상대 입장도 한번 생각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ㄹㅇ 무슨일하는지 궁금하다 나 ㄹㅇ바쁜곳에서 일하는데도 톡 꼬박꼬박하고 집가면 계속 전화 톡 다 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3 아니 나도 직장에서 연락 못 하는 편인데 출근 전 연락 남기고 퇴근하고 나서 바로 연락 남김 집에 도착했다고도 남기고 대체..연락을 얼마나 안 남기는 거야 기절잠 자는 나도 다 남기는디..ㅠ 백퍼 상대 입장에선 계속 쌓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차일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뭐 차일만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얼마나 만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혼자 너무 외로워보이는느낌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진짜 연락 더럽게 안해준다…
내가 다 속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걍 둘이 안맞고.. 상대방은 회피형인가보네 뭐 서로 얘기해서 조율할 생각없이 혼자 맘 정리하고 통보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저러면 오히려 내쪽에서 많이 좋아도 상대가 나한테 애정이 없구나 생각 들어서 되려 맘 식어버림..ㅠ 암만 이해해준다해도 상대 성향 알면 너도 어느 정도 장단 맞춰주려고 노력은 해보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애인 불쌍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카톡보는데 그냥 내가 상처야....
말로는 연락 이해한다하지 저건 이해할 수준을 넘어선듯
외로웠을것같고 쌓이다 터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심지어 마지막은 천천히 가고있다 그러고 기다리고 있겠다는데..... 6시 넘어서 카톡한번도 못본거잖아... 그전부터도 안봤던거고 통보는 맘아프지만 상대가 너무 외로웠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사랑까지는 모르겠지만 사귀니까 상대에게 노력하고 잘하려하는데 자기가 하는 거에 비해 반응이 안 돌아오고 처음엔 바쁘니까, 미리 말했으니까 속상해도 이해하고 넘어가는데 점점 이해되는 것 보다 속상하고 서운한게 커져가고 그런 상황에서 사랑을 말하는데 넌 반응이 계속 없으니까 터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 속상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하아 맘이 너무 아프다 상대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카톡 매번 저렇게 했으면 나 같아도 연락하기 싫을거 같은뎅 아무리 바빠도 연락 한 통 할 시간은 있음ㅋㅋㅋ 하다 못해 지금 너무 바빠서 그런데 시간 좀 날때 다시 연락할게! 라고 말이라도 해줄수있음 못 한다는거 변명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저런 애인이랑 못만남… 연락 하는거 별로 안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라도 현타와서 헤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ˋˏ와ˎˊ˗... 차일만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마지막 카톡보니까 이해되네.. 저날 만나기로 했으면 잠깐이라도 연락 좀 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니 왜 답장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이건 차일만도... 마지막 사진이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진짜 최악이네..
일이 뭐 얼마나 바쁘다고 연락 한통을 못해줘? 나도 진짜 야근 9시까지 하고 그러지만
바쁘다고 연락 한통 없는거 핑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너무하네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진심 연락안하는애들은 지들끼리만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너 같은 애 만나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근데 나도 회사에서는 톡 안 함..바쁜 것도 바쁜건데 걍 할 힘도 없고 할 말도 없고 오히려 신경쓰여ㅠ 난나 회사에 있을 때 저러고 카톡 오면 진짜 피곤할듯…내 학생인 애인도 나 회사에 있을 때는 이해 잘만 하는디…그냥 안 맞나봐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보는 내가 마음 아프다 아무리 익 사정이 그래도 저 정도는 진짜 잔인할 정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정도라고..? ㅜㅜㅜ 다들 일 안해? 바쁜데 카톡을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넌 제발 연애하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23:51 l 조회 1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23:48 l 조회 2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2
23:47 l 조회 7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1
23:45 l 조회 8
센스있는 사람 ㅜㅜㅜ 답장플러팅 ㅝ라할까 2
23:45 l 조회 19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23:44 l 조회 3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1
23:43 l 조회 15
사랑한다는 마음이 언제부터 생겨?2
23:42 l 조회 20
내일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마음에 여유가 옶어서 내일만나기 힘들것같다고 하면
23:41 l 조회 15
원래 연애 많이하면 설렘이 없어지는거야? 나만그래?
23:41 l 조회 11
연상이 딱 ㅔ좋아할거 같다. 라는 남자 특징이 머야?
23:38 l 조회 6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2
23:33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1
23:33 l 조회 16
바람 의심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23:32 l 조회 9
잘생긴애들은 아무래도 여자가 쉽겠지..?
23:31 l 조회 11
얼굴값 안하는 잘생긴 사람두 많을까2
23:30 l 조회 30
너네같으면 이런거 서운해????????1
23:30 l 조회 13
나 잇팁 여잔데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거든?1
23:29 l 조회 20
단기연애 이별하고 재회해본 익들 있어?
23:27 l 조회 11
깨붙 자주하는 개노답 정병 연애 해본 사람 잇어? 4
23: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