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새내기때보다 더한 거 같아 초록글처럼 학생회에 동아리 세개에 … 이성선배들이랑 친구들이랑 연락도 자주하고 아무리 이게 사회생활이라 할지라도 신경이 많이 쓰인다
곧 군대까지 가는데 앞길이 안보여
난 여대에 집순이라 애인은 나 그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거든
나만 힘드네 근데 또 고3때부터 사겨서 쉽게 못헤어지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오히려 새내기때보다 더한 거 같아 초록글처럼 학생회에 동아리 세개에 … 이성선배들이랑 친구들이랑 연락도 자주하고 아무리 이게 사회생활이라 할지라도 신경이 많이 쓰인다 곧 군대까지 가는데 앞길이 안보여 난 여대에 집순이라 애인은 나 그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거든 나만 힘드네 근데 또 고3때부터 사겨서 쉽게 못헤어지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