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3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T1 롯데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70363?category=6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75747?category=6



요거 두개 먼저 차례대로 읽고 와!

요약해주면 내가 예전에 성폭행 당했던 경험 있는데

애인이 성폭행 기사 읽어주길래 그런 거 듣기 힘들다고

그런 거 말하는 거 배려 없다 공감능력 없다 했다가

내 말 안들어주고 제대로 사과 안하고 그래서 싸웠어

(이해 안되면 글 읽고 오는 거 추천 )


.

결론은 헤어지자했어

애인이 장점도 많은 사람이었어서 고민하다가

댓글에서도 헤어져라 헤어지지마라 반반이길래 그냥 대화를 했어 솔직하게..


근데 두루뭉실하게 미안하단 말은 제대로 안하고 내가 잘못한 게 맞다 근데 너도 뭐 처음부터 배려 없다 이런 말로 시작하지마라

이런식으로 말하더라..

나 - 서운한 마음이 하나도 안없어진다. 나한테 얼마나 큰 아픔인지 공감이 안되는거지?

애인 - 그놈의 아픔 ..,

나 - 나한테 미안한 거 맞아 ? 

애인 - 미안하다니까 ? 미안하다했잖아 ? 뭘 더 해야하는데? 무릎이라도 꿇을까? 


이러길래 너무 상처 받아서 눈물만 펑펑 나더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나한테 제일 큰 상처를 주는구나 헤어져야겠다 생각 들었고

그냥 내가 1년 동안 좋았던 순간들 사랑하고 행복했던 순간들 다 부정되고 슬프고 그랬어

좋은 기억도 많았으니까.

내 머리 벽에 쿵쿵 치고 뺨 때리고 둥들이 달아준 댓글 다시 읽어보면서 정신 차리려 노력했어


그리고 헤어지자 처음으로 말했다. 방금 애인 집에 있던 내 짐도 다 뺐어


정신 차리게 도와줘서 고마워 둥들

나 잘한거라고 해주라 이게 맞다고 .. 

전애인은 ㄴ내가 너무 딥하대… 진짜 내가 이상한거니 ㅋㅋㅋㅋ욕도 해줘





대표 사진
둥이1
잘헤어졌어! 누구보다도 쓰니를 더 챙겼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잘했다 토닥토닥 너 진짜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많이 느껴왔을테지만 적어도 내 생각과 결이 다른 사람도 오래 곁에 두기엔 괴로운 순간들이 많음
너무 너무 잘했다! 나도 그런 점 때문에 헤어지기도 했어서 후회 없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쓰니가 좋은 사람이라 그사람의 좋은점만 보려고 했나봐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거야 고생했어 쓰니가 많이 행복하길 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1
22:03 l 조회 7
애인 약속 장소 변경의 건 ..
22:03 l 조회 3
애인(여자)가 여캠 보면 정 떨어져?6
22:01 l 조회 11
이별 너무 보고싶다 2
21:59 l 조회 14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8
21:58 l 조회 27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25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3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1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3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12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75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5
21:37 l 조회 32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3
21:32 l 조회 99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0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5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54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30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78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6
21:09 l 조회 79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