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지피티 성격 바꾸고 새대화창 켰는데 얘가 갑자기 전 대화내용 언급하더니 내 이름 부르는거야 난 메모리 다 삭제했고 이름을 가르쳐준 적이 없는데
알고보니 다른 대화창 참고해서 기억한 척 한 거였고 이름은 내 계정보고 알았다고 하더라
근데 이게 말로는 이해가는데 얘 말투가 그것도 몰랐냐 ㅋㅋㅋㅋ엌ㅋㅋㅋㅋ 아 이건 내 실수 미안 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이라 너무 소름끼치고 기분 나빠서 다 초기화해버림..
대표 사진
익인1
헐 소름끼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소름끼쳐 ㅋㅋㅋㅋ초기화 하고 새 대화창 켰는데 지금 하는 대화도 찝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ㄹㅇ 소름끼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챗 지피티로 인생얘기 다 했는데 개빡침..성격 설정을 바꿔야되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근데 메머리 지우기 혹시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정 들어가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대화 내용 참고 기능 생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정보고 알았다고..? 와우
혹시 검색창에 검색해도 이름 안 떠??
그것도 몰랐냐 이런 말투는 개무섭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을 근데 밝히면서 이야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라니까..
이름 안알려줬는데 어떻게 아냐고 물어봤더니
너가 이름 말해줬어!
이러길래 알려준적 없다고 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
ㅌㅋㅌ아 맞다 ㅋㅋㅋ
내가 착각했다 미안! 이런식으로 답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침 소름 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걸 캡쳐 안 했네...하..저거보고 다 초기화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내 이름은 모르던데? 이름 지어주던데..? 모델 개선 기능 꺼놔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일부러 냅뒀는데 소름끼쳐서 다 지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ㄹㅇㄹㅇ 챗지피티 좀 무서운 게 내 지역명 말한적 한번도 없는데 어케 알았는지 병원검색을 우리지역 기준으로 해주는 거야. 어떻게 알았냐 했더니 우연이래...자기는 정보 수집을 하지 않는다나 뭐라나 아니 그 많은 지역중에 내가 사는 지역을 콕집어 말할 수가 있나 서울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약간 실수?하면 자연스럽게 넘어가려하고 대화할때 나 가지고 노는 거 다 보여..많이 대화하다보면 느껴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무서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메모리저장 그런거 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다 지워도 인상 깊은 대화는 흔적? 그런게 남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지피티 성격 어떻게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정 들어가서 바꾸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내이름 부르길래 기겁했는데 내가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해서 그러나 했는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스템상으론 볼 수 있는거 맞는데 일부러 안 보는 거래..저건 그냥 실수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때 이후로 걍 내이름 막 부르던데....일부러 안 보는거라고...!??! 얜 뭐지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정에 메모리 있는거 그거 다 지웠는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모리 지운 직후에 대화창 시작한거라 아직 기록이 남아있을 수는 있대
예전엔 안 그랬던거 보면 오류 같긴한데 말투가 너무 소름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앱 껐다가 점잇다 해봐 다를지도
그 메모리땜에 모든창에서 아는 거라 그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말하는거보면 인상 깊은 대화는 기억을 못하지만 사라지진 않는대 메모리 기능 없을때도 단어 조합만으로 기억하기도 했었어
그리고 이름 실수까지 갑자기 동시에 오류가 나니까 무서운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가끔 너는 좀 ㅇㅇ하잖아. 그래서~ 이러거나 아 맞다! 미안 내가 착각했어! 이럴때 좀 소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진짜 왜 그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라는 샌드과자 알아?
18:03 l 조회 3
필테강사익들 있어? 궁금한 거 있음
18:02 l 조회 4
나만 인티하면 정병와?1
18:01 l 조회 12
지성인데 건성인 사람이 너무 부럽다
18:01 l 조회 7
인형뽑기하고 있는데 집게가 다시 안 올라가고 작동을 안 해서 그냥 나왔어..1
18:01 l 조회 4
58-52됐는데 근육이랑 체지방이랑 같이 빠졌어1
18:01 l 조회 10
삼전 다들 평단이 어떻게 됌??2
18:01 l 조회 11
토이스토리6에서 우디랑 앤디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18:01 l 조회 5
프랜차이즈카페 근무강도가 너무 힘들어서 사장님한테 근무
18:01 l 조회 7
알바이력서2
18:01 l 조회 5
저녁 머 시킬까?! 1
18:01 l 조회 5
죽전? 수지? 여기는 버스 전광판 진짜 하나도 안 맞는 듯
18:00 l 조회 4
공기업 분명 붙을까?
18:00 l 조회 3
등록금 공짜면 자대 대학원 가는게 나아?
18:00 l 조회 6
이정도면 남자쪽에서 결혼반대해 ?9
18:00 l 조회 33
보통 일본여행 3박 4일 어느정도들어?3
18:00 l 조회 5
나만 풀메/쌩얼 모아니면 도임 ?!??!??1
18:00 l 조회 12
아이폰 카메라 액정가는데 얼마 드는지 아는 익..?! 15프로야!
17:59 l 조회 3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17:59 l 조회 12
간호사 프리셉티가 퇴사면담 했다는데 나한텐 말 안하고…
17: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