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버스에서 자주 만나는 분인데,,출근길인데 번호 물어보는건 좀 그렇구 버스 그냥 같이 내려서 쪽지 주는 정도는 괜찮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결혼반지부터 스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 있거나 하면..출근길 엄청 불편해질 거 같은데.. 마주할 때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5월에 그만둬서 이제 못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질러..모아니면 도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쪽지 주는거 잘 통해!
나도 버스, 지하철, 알바하다가 받아봤는데 은근 기분 좋음
짤막하게 자기소개랑 호감 있었던 포인트 적고 연락처 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바로 다음정거장에서 내리고 그분에 먼저내리거든 따라 내려서 주고 나는 한정거장 걸어갈라는데 괜찮겠지..? 버스에 사람이 많아서 거기서 주기에는 좀 그런거 같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ㅇ 어 그러치
내려서 정중하게 인사하고 드려요~~
난 내 가방에 그냥 넣은 사람도 있었는데
별로였어ㅜ 얼굴도 모르는데 편지만 가방에 쏙 넣어버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안녕하세요 하고 드리고 고개만으로 인사하고 가도 되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 근데 자신감있게 웃으면서 하면 더 좋을거 같애
밝고 건전한 이미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4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26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
20:54 l 조회 10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6
20:52 l 조회 3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1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36
카풀1
20:46 l 조회 9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0
20:41 l 조회 57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3
20:39 l 조회 36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48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5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23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4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45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9
20:27 l 조회 106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9
20:24 l 조회 58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4
20:23 l 조회 23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8
20:2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