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11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무시당한거 맞음 ㅇㅇ
레나타 가져간 순간 그냥 가불기 걸려버린거임
ㄷㅈ전 봐도 바루스 칼리 나눠가져가지
칼리, 바루스 하나만 넘겨주진않음
대표 사진
쑥1
근데 뭐 거기 원딜은 원딜의 신 얘기도 듣는 사람인데 자신 있지 않았을까? 무시 당하면 당한 거고 밴픽은 진심; 제발 고쳐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밑에 글에 칼리 티어 높지않다는
소리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근데 어제 경기 보면 막 그렇게 0티어다!! 이건 아닌 것 같다 하는 말인 것 같애 전체적으로 경기를 보면 그런 것 같다~ 싶나보지 여러 방면으로 밴픽을 봐야하지 않을까? 무시 당하고 칼리 티어가 안 높으면 그렇게 밴도 안 하고 풀어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솔직히 나는 칼리 하나로 왈가왈부 하는 게 말도 안 된다고 봄 지금 걍 밴픽이고 인게임이고 싹 다 읽혀서 뭐 손 안에 놀아나듯이 경기 한 게 제일 충격임 제발 더 연구해서 왔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상대의 의도가 뭐였든간에 그걸 역으로 받아칠 밴픽들을 준비안했다는게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밴픽 준비했지
그게 읽혔을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니까 준비를 했더라도 상대로부터 읽힐 수 없게 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맞지 그리고 현재 그게 안되고있다는게 큰 문제
당연함 티원이었던 사람 둘이 상대편에 있음
한명의 뇌지컬 한명은 피지컬
이에 대한 해답은 꼬톰마 몫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솔직히 이게 맞지 밑글 반응보고 많이 당황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칼리 풀리면 애쉬까지 나올거라는거 예상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칼리애쉬 의도한거지 무슨 무시를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상대 원딜 인터뷰 보고 오면 칼리 못한거 뭐가 문젠데!
이런 반응 못함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7
무시당한거 맞아도 ㄱㅁ였으면 안풀렸다는 이프도르임 ㅋㅋㅋ 구마유시나왔어도 거기서 칼리풀리면 칼리 애쉬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지금 점점 풀리는 추세 맞는데 뭘 롤알못 취급하고있어 ㅋㅋㅋㅋ 이번주경기보면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맞말... 내가 잘못 아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쑥9
그렇게 따지면 원딜 픽으로 무시당한건 너 제이카 못했잖아부터임ㅋㅋ 그땐 원딜밴카드 빼줬다고 빨아놓고 이번엔 무시당했다고 욕하는게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음.. 어제 ㅈㅈ ㄷㄱ 경기에서도 풀린거 알지? ㅋㅋ
거기 역체원 소리 듣는팀인데 무시당해서풀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칼리풀면애쉬나올거 예상했고 그에 대처할 픽들을 다 준비했으니까 무시보다는 준비한 픽으로 일부러 풀었다가 맞는 것 같은데.. 금재가 칼리 못 하는 선수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아무도 안쓰는 투원딜 예상하고 읽힌게 문제지 글케 따짐 구마 제이카는 대놓고 전팀이 다 이용해 먹는데 너 제이카 못하지가 더쪽팔려 칼리가지고 얼라 욕하고 다니는거 안부끄럽나 그 팬들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분석영상들 보는데 단순히 너 칼리 별로야 그건 아닌듯 칼리할래 신짜오할래 가불기 건거고 (나피리 세주 바이 스카너 밴이라) 칼리 레나타 나눠먹기 했을 때 상대는 애쉬레나타 해도 됐는데, 우리가 애쉬 뺏어가면 상대는 레나타짜오 완성할 수 있었음
우리 움직임에 서폿 정글이 핵심이라고 말했었어서 그쪽을 신경 많이 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위에 쑥이 말한 것처럼 칼리 푸는 팀은 기본적으로 처맞지 않을 수 있다는 본인 플레이에 대한 자신감은 있는거겠지 그게 꼭 상대를 무시해서는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칼리스타 어제 경기서도 풀리고 lpl에서도 계속풀렸는데 뭔무시야? 왜이렇게 프레임 못씌워서 난린더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아~~제이카 못하잖아~ 무시당한 거
스ㅁㅅ도 프레임하나 씌우고 싶은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칼리애쉬 의도해서 준 밴픽이면 무시는 아닌데? 쟤네 어차피 투원딜할거다 예상하고 준거면 그게 왜 무시임 그냥 읽혀서 분석당한건데 ps분석만 봐도 무시라고 못보는데 뭐 이리 알못이 당당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149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
0:13 l 조회 66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1
0:07 l 조회 406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06.25 23:39 l 조회 47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151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37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2
06.25 23:02 l 조회 130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06.25 22:57 l 조회 982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763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64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5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06.25 21:57 l 조회 127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90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0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47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25
느좋
06.25 20:46 l 조회 45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6
P팝
06.25 20:14 l 조회 30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3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