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인데 맨날 같이 밥먹고 도서관가고 자기전에 전화 1시간씩하는데... 그냥 친구로서 내가 재밌어서 이러는건지 아니면 상대도 어느정도 호감이 있는건지 너무 헷갈려ㅜㅜㅜ|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인데 맨날 같이 밥먹고 도서관가고 자기전에 전화 1시간씩하는데... 그냥 친구로서 내가 재밌어서 이러는건지 아니면 상대도 어느정도 호감이 있는건지 너무 헷갈려ㅜㅜㅜ |